피나스테라이드: 프로페시아,핀페시아,프로스카,핀카등 전세계 피나스테리드계열 제네릭의약품 정보.
두타스테라이드: 아보다트, 제네릭아보다트 정보/ 미녹시딜정 : 먹는 미녹시딜 / 스피로놀락톤:알닥톤,스피로닥톤
미녹시딜 5%액 : 로게인,리게인, 잔드록스,마이녹실,스칼프메드등 minoxidil계열의 정보
기타의약품:시메티딘,로아큐탄,스티바A(트레티노인),다이안느, 드로겐정, 판토가
최신 인기 게시물
전체
[두타스테리드] 아보다트 구입했습니다.
프로페시아를 2년정도 복용했구요. M자 탈모인데 몇개월 전부터는 정수리도 빠지기 시작했습니다.
프페 복용후 발모는 기대를 안했고 현상 유지나 지연 정도를 바랬는데 정수리까지 빠지니까 최근 몇개월은 약을 끊었습니다.
정수리가 서서히 빠지는게 보이니까 약을 복용해야 하는지 의문이 생기더라구요.
그래서 고민끝에 마지막이다는 심정으로 아보다트를 구입했네요.
과연 이건 효과가 있을지 기대반, 걱정반 입니다.
제가 프페 구입할 때 이용했던 약국에 갔더니 아보다트는 제가 처음인지 전립선 치료제인데 보험처리 안했냐고 물어보고, 탈모 치료제로 구입해서 그렇고 이런 저런 애기 하니까 컴퓨터로 알아 보시더니 걱정스런 말씀을 하시더라구요.
임상실험 결과가 부족하지 않나, 약에 따라서 효과를 보는 사람이 제 각각이다고 이런 저런 말씀을 해주셨습니다.
약국에 탈모치료제 구입하러 오는 손님중에도 약에 따라 효과가 여러가지라며 설명을 해주시니까 저로서는 오히려 감사했습니다.
아보다트 구입했으니까 부작용을 감안하더라도 한 6개월정도만 복용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술,담배를 안하는 30대 중반인데 약효가 없다면 프페 카피 국산약이나 복용하다가 내년에나 이식수술 하려구요.
막상 복용할려고 하니까 걱정이 되기도 하네요.
아보다트 복용하시는 분들은 어떠신지 답변좀 많이 달아주세요.
그리고 약사분께서 스칼프메드 90미리 샘플을 그냥 주셨는데 사용기한이 보니까 2009년까지네요.ㅜㅜ 공짜라서 좋아했는데..^^
모두 득모하세요.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