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다모 모발이식 게시판은 10년이 넘는 역사와 전통을 자랑합니다.
전문의보다 더 훌륭한 온몸으로 모발이식을 체험한 OB선배들의 돈으로 환산하기 힘든 카운셀링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최신 인기 게시물
전체
[포토Q&A] 이것도 수술부작용인가요?
저번에 이마가 튀어나온것같다고 질문글 올리고난뒤 진료보러 병원방문하였습니다.
선생님께 말씀드리니 수술할때맞는 주사중에 붓지말라고 놓는주사가 지방을 녹이는경우가 있는데 그 주사때문에 이마에 있는 지방이 녹아서 그렇다고 하셨습니다.
저같은 경우가 있었냐고 여쭤보니 몇분 있었다고 하더라구요..
그분들은 다 이마가 돌아왔는지 여쭤보니 시간이지나면 돌아올거라고 하셔서 전부 다돌아오냐고 물어보니 안돌아오는 사람도 있다라고 하십니다..
다음주면 400-500모정도 리터치 받기로했는데 그때 그주사를 맞으면 또 그러는거 아니냐 하니 그때는 농도를 잘 조절해서 해드리겠다고..
제가 느끼기에 사전에 이런부분을 고지못받았고 농도를 잘못조절하셔서 이마의 지방이 녹은거면 선생님이 실수하신거라고 느껴져서 조금 충격을 받았습니다.
선생님은 수술의 양면성이라고 말씀하시면서 100% 만족하는수술은 없다 수술은 잘됐으니 그부분은 감안해서 그냥 받아들이라는 식으로 말씀하시면서 너무 신경쓰지말라고 하시는데 리터치를 앞둔 시점에서 마음이 복잡하네요.
수술자체는 저도 만족스럽고 선생님도 본인이한 수술중에 다섯손가락안에 드는수술이라고 하셨습니다. 지금도 만족스럽지만 왼쪽부분이 오른쪽에비해 상대적으로 조금 아쉬움이 있어서 말씀드리니 가르마 방향때문에 그렇게 보이는거긴 하지만 그러면 400-500모정도 조금만 리터치 하시자고 하셔서 다음주에 앞두고 있습니다.
이마가 돌아오면 문제가없지만 제가받은느낌은 안돌아온다는 느낌이였어서 걱정입니다. 이마를 자세히보면 티가나지만 앞머리를 내리거나 자세히 보지않는이상은 보이지않으니 그냥 마음편하게 받아들여야 할까요?
조금 아쉬운부분이있어 리터치하는것도 괜히 욕심내는거 아닌가, 지금만족스러운데 괜히 더 탈나면 어떡하나 걱정도 되면서 또 한편으론 지금 리터치 해주실때 아쉬운부분 해결하는게 나을것같기도하고 복잡하네요.. 선배님들이라면 어떻게하실건가요?
1,2번 사진에 헤어라인 굴곡진 부분, 피부가 조금 달라보이는 부분이 지방이 녹은 부분입니다.
3,4,5 사진은 일년경과보러 갔을때 찍은 사진입니다.
- 가입과 동시에 특정병원 포토후기를 올리는 사례가 있어 '포토평가게시판' 이외에 병원명이 포함된 사진후기는 병원명이 삭제됩니다.<작성자는패널티부과>
- A vs B 병원을 비교 평가, 추천 문의나 복수 병원을 비교평가한 답변은 내용과 상관없이 광고로 간주하여 무통보 삭제됩니다.
- 게시자가 의도하지 않았으나 병원에 간접적인 홍보이익이 발생하는 게시글은 무통보 삭제 처리됩니다.
- A vs B 병원을 비교 평가, 추천 문의나 복수 병원을 비교평가한 답변은 내용과 상관없이 광고로 간주하여 무통보 삭제됩니다.
- 게시자가 의도하지 않았으나 병원에 간접적인 홍보이익이 발생하는 게시글은 무통보 삭제 처리됩니다.
댓글13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