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이제 120일이 지났네요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비절개
이식량
2482모
(1241모낭)
수술경과일
120일
연령대
40대초
담당의
모재성
수술비
3등급이상 회원에게 공개
수술범위
M1형
수술한지 벌써 120일이 지났네요. 지난주 토요일에 4개월차 점검받으로 병원에 갔습니다.
우선 수술하고 한달정도는 머리가 아프더군요. 붓기는 없었지만 뒷머리의 감각이 띵해서 좀 힘들었습니다. 한달이 지나면서 서서히 좋아지더라구요. 지금은 평상시와 다름없습니다. 머리를 짧게 잘라서 선풍기로 말렸습니다. 군대 제대하고 20년만에 스포츠 머리로 짤랐는데...왜 아저씨들이 머리 짧게 자르는지 알겠더라구요. 너무나...감고 말리는데 편했고...나름 짧은 머리도 잘 어울려서 앞으로도 짧게 자르고 다니려구요.
처음 한달정도 전 머리가 80%정도 빠지지 않았습니다. 후기를 보니 암흑기가 없이 지나가는 경우도 있다기에 내가 그렇구나 하면서...좋아했었죠. 한달이 지나니 조금씩 머리가 빠지더군요. 두달 정도 지나니 40~50%정도 남기고 빠진 것 같습니다. 완전한 암흑기는 아니였지만...머리가 늦게 빠져서 그런지...다른 후기 4달보다 휑하더군요. 실제로 보면 머리 빈 곳이 많이 있고...특히 앞머리 쪽은 많이 비어있습니다. 내가 실패인가 하는 두려움이 생기던 것도 사실입니다. 그러면서 여기 써있는 글들을 읽으면서 마인드 컨트롤을 했습니다. 늦게 빠져서...늦게 나는거야...아직 4개월 밖에 지나지 않았어....조금만 더 참으면 머리가 쑥쑥 자랄거야...
속으로 계속 생각하면서....지내고 있습니다. 한가지 희망적인 것은 앞머리쪽 비어있던 한부분이 머리가 몇 가닥씩 올라오는게 보이더군요. 아직 나와야 할 곳이 많이 있지만....그 곳도 조만간 나오겠죠? 8개월에 더 나은 모습으로 저 뿐만 아니라 회원님들에게도 희망을 줬으면 좋겠네요.
모재성 관련글
더보기
비절개
3600모
120일경과
30대후
M2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24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5,793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