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모플러스 수술 직후(절개 2700모)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절개
이식량
2700모
(1350모낭)
수술경과일
2일
연령대
비공개
담당의
모플러스 문민선원장님
수술비
3등급이상 회원에게 공개
수술범위
M1형
<수술전>
<당일>
<오늘>
오랜 스트레스와 고민끝에 드디어 저도 모발이식을 받았습니다.
오늘 병원가서 붕대 제거하고 샴푸하고 나니 엄청 시원하네요
글솜씨는 없지만 수술 알아보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라고 후기를 남겨 보겠습니다.
수술 결심한 이유
일단 저는 요즘말로 빼박입니다.
친가는 물론 외가까지…… 탈모유전입니다.
어릴때는 설마설마 했었는데 성인이 되고나서부터 계속 넓어지는 이마와 엠자 때문에
항상 스트레스를 받았습니다.
띄엄띄엄이긴하지만 아보다트도 1년넘게 복용을 계속 했고요
주변에서는 아직 괜찮으니 수술하지 말라는 얘기도 있었고요. 그냥 사진으로만 보면
부위가 넓지 않다는 분들도 계셨는데…. 어짜피 스트레스 받는것도 저고, 선택도 제가하는거라
더 이상은 스트레스 받기도 싫고 이대로 두면 안될 것 같아 결심하고 수술을 받았습니다.
엠자부위 채우고 라인도 1센치 넘게 내려서 최종 모수는 2700모 이식받았습니다.
병원선택
병원은 오랫동안 알아봤습니다.
온라인 통해서도 몇번씩 견적을 받았고 상담도 많은 병원을 다녔습니다.
제가 중점적으로 본 것은 디자인, 밀도, 진정성?, 금액 입니다.
제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 건 밀도와 디자인 입니다.
최대한 한번의 수술로 제가 원하는 결과를 내고 싶었고, 아직 젊은 나이기 때문에 수술 후 부자연스러워 스타일링을 마음대로 하지 못하는 결과가 나오는 것을 원치 않았습니다.
후기 하나만으로 판단할 수 없기 때문에 명한 병원들의 다향한 후기를 수십번씩 보면서
그 병원의 밀도, 디자인 스타일을 나름 대로 정리했고 제가 원하는 디자인과 밀도를 낼 수 있는
병원을 상담 가서 진정성?을 평가하고 최종 모수와 금액을 받았습니다.
모플러스 선택한 이유
제가 모플러스를 선택한 이유는 위에서 말한 것 처럼 제 나름대로의 기준을 만족하는 병원이기 때문이였습니다.
상담시 얼마나 저에게 집중하고 제 고민을 해결해주기 위해 노력하는지 느껴졌습니다.
실장님도 친절하고 좋으셨는데 특히 문민선원장님 상담이 정말 좋았습니다
설명도 잘하시고, 솔직하게 답변해주시고 유쾌하십니다
꽤 많은 질문을했는데 막힘없이 대답하시더라구요
원장님의 진정성이 느껴지더라구요
디자인은 자로재고 바로 디자인 하시는데 제 의견을 굉장히 많이 존중해주셨어요
원장님이 젊으시고 성형외과 전문의라서 디자인 감각이 남다른 느낌이었습니다
사실 모플러스 가기 전에 다른 곳 상담이 마음에 들어서 그곳으로 결정하려는 마음이 50%이상있었는데 모플러스 원장님 상담이후 모플러스로 마음을 굳히게 되었습니다
이건 병원상담 가보신분들은 아마 느끼실꺼에요 자기한테 맞는 디자인과 원장님이 있는 듯 해요
그 외에 상담 전에 생각하지 못했던 사후관리나 밀도보증제 같은 다른 서비스등에서도 만족스러워 최종 선택을 했습니다.
수술 과정
병원 도착해 옷갈아 있고 원장님과 최종 디자인을 상담한 후 사진찍고 수술실로 이동합니다.
뒷통수 마취를 하고 절개-봉합 한 후 회복실로가서 병원에서 주는 죽을 먹고 TV보면서 한시간정도 기다리다가 이식 받았습니다.
수술 시 통증
마취는 부분마취, 수면마취 중 선택이 가능했습니다.
수면마취라고 해서 수술하는 동안 계속 잠자는건 아니고 부분마취하기전 5분?정도 잔다고 하더군요. 굳이 수면마취까지 할 필요 있나 싶어서 국소 마취를 했는데 마취주사 놓을때빼고는 따로 아픈건 없었습니다.
이식 할 때 한두번 마취가풀렸는지 통증이있어서 중간에 말하니 마취주사를 추가로 놔주셨습니다.
집에와서 마취가 풀리면서 뒷부분이 땡기면서 화~한느낌이들어서 조금신경쓰이는정도이며 앞부분은 아직은 크게 느껴지지 않습니다.
앞으로 암흑기도 올꺼고 이식모가 자라려면 시간도 많이 필요하겠지만
시작이 반이라는 말 처럼 오랜 고민끝에 수술을 받고나니 뭔가 기분이 묘하면서도 기대됩니다.
앞으로 시간 날때마다 후기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모플러스성형외과 관련글
더보기
복합
6000모
14일경과
비공개
M2,O
비절개
3700모
365일경과
30대중
M1,M2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55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5,857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