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술방식 절개
- 이식량 2700모 (1350모낭)
- 수술경과 221일
- 연령대 20대후
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모플러스 수술 7개월(절개 2700모)
-
6년 전
-
7,800
21
수술 할 때만해도 자주자주 후기를 올리겠다고 했는데 맘처럼 쉽지 않네요
수술하고 6개월 때 병원갔어야 하는데 개인적이 일이있어
엊그제 7개월 다 돼서 병원갔다왔습니다.
이번에는 병원에 사진 요청해서 병원에서 찍은 사진으로 올려보겠습니다.
전에도 말한 것 처럼 저는 친가는 물론 외가까지 탈모 유전이라 피하지 못했고
성인이 되면서 점점 엠자가 파이고 이마가 넓어져 아보다트 1년 넘게 먹었고
아직 젊 나이라 주변에서 아직 수술할 정도는 아니라며 말리는 사람도 있었지만
제가 받는 스트레스가 심해 수술을 결심했습니다.
파인 엠자부위 채우고 라인도 1센치 넘게 내렸고 절개로 2700모 이식받았습니다.
이식받고 남들 다 겪는 암흑기도 어김없이 왔었고 4개월정도부터 심은 머리들이 올라오기 시작해
아직은 길이가 조금 짧지만 밀도는 거의다 올라온 것 같습니다.
원장님은 아직 7개월이라 조금더 밀도가 올라올꺼라고 하셨는데 개인적으로는 지금 정도만 봐도
성공했지 싶은데요, 선배님들 보시기는 어떤가요?
우선 1년까지 계속 지켜볼 예정이고 약은 빠지지 않고 먹고 있는 중입니다.
수술하고 6개월 때 병원갔어야 하는데 개인적이 일이있어
엊그제 7개월 다 돼서 병원갔다왔습니다.
이번에는 병원에 사진 요청해서 병원에서 찍은 사진으로 올려보겠습니다.
전에도 말한 것 처럼 저는 친가는 물론 외가까지 탈모 유전이라 피하지 못했고
성인이 되면서 점점 엠자가 파이고 이마가 넓어져 아보다트 1년 넘게 먹었고
아직 젊 나이라 주변에서 아직 수술할 정도는 아니라며 말리는 사람도 있었지만
제가 받는 스트레스가 심해 수술을 결심했습니다.
파인 엠자부위 채우고 라인도 1센치 넘게 내렸고 절개로 2700모 이식받았습니다.
이식받고 남들 다 겪는 암흑기도 어김없이 왔었고 4개월정도부터 심은 머리들이 올라오기 시작해
아직은 길이가 조금 짧지만 밀도는 거의다 올라온 것 같습니다.
원장님은 아직 7개월이라 조금더 밀도가 올라올꺼라고 하셨는데 개인적으로는 지금 정도만 봐도
성공했지 싶은데요, 선배님들 보시기는 어떤가요?
우선 1년까지 계속 지켜볼 예정이고 약은 빠지지 않고 먹고 있는 중입니다.
M1형
댓글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