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뒤늦은 12개월 후기 및 20개월 상태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비절개
이식량
2156모
(1078모낭)
수술경과일
365일
연령대
비공개
담당의
모재성
수술비
3등급이상 회원에게 공개
수술범위
M1형
<12개월>
<12개월>
<12개월>
<12개월>
<12개월>
<20개월>
<20개월>
<20개월>
<20개월>
<20개월>
안녕하세요.
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가 더 맞겠네요 ㅎㅎ
해외에 있다가 뒤늦게 후기 올리네요.
10개월 이후에는 거의 생착도 완료된 상태라 생각했고 더이상 신경을 안 쓰고 편하게 지내다보니 대다모 방문도 뜸해졌던 것 같습니다.
사람이란 참..^^
암튼 뒤늦은 후기입니다.
보시다시피 뭐 10개월 때와 거의 비슷하구요 약간 모발이 굵어진 느낌, 그리고 구불구불함이 덜한 느낌이었습니다. 오른쪽 가르마 부분이 조금 아쉬운 것도 동일하구요. 뭐 태생적인 부분이라 그러려니 하니까 또 괜찮기도 하고 그렇네요.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결과 사진이란 게 찍기에 따라 엄청 좋아보이기도 하고 조금 아쉬워보이기도 하고 그렇습니다. 다만 일상적으로 볼 때 저는 결과에 만족하고 있구요. 욕심대로 빽빽히 혹은 더 좁은 이마를 추구하기엔 아직 어찌될 지 모르는 탈모와의 싸움의 시간들이 많이 남아있어 이대로 잘 지키며 살아보려고 합니다. 만족도도 선택도 어차피 각자의 몫이란 거. 물론 객관적으로 누가봐도 실패인 케이스는 논외로 하구요. (실패 사례를 보면 정말 맘이 아프네요 ㅠㅠ 한 가닥 한 가닥 얼마나 소중한 머리인데..)
아 20개월 지나면서는 기존에 꼬불거리며 나던 머리카락들이 있었는데 많이 줄어든 거 같구요, 굵기도 머리 자라는 위치에 따라 적당하게(?) 맞춰지는 느낌이 있어요. 좀더 자연스러워진다는 느낌.. 근데 전적으로 제 느낌이라 뭐라 확실히 말하기는 애매합니다. 참고로 맥주효모 먹으면서 좀더 좋아지는 느낌이 있네요. 이것도 제 느낌이지만 숱이 좀 늘고 머리카락이 좀더 힘이 있는 느낌이에요.
마지막으로 12개월 때 사진과 20개월 최근 사진을 공유하면서 회원님들 새해에도 건강하시고 헤어 고민 없이 즐겁게 지내시기를 기원합니다. 복 많이 받으세요~
모재성 관련글
더보기
비절개
3600모
120일경과
30대후
M2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14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5,786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