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3000모낭 비절개로 수술완료!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비절개
이식량
6000모
(3000모낭)
수술경과일
1일
연령대
20대중
수술범위
A형
안녕하세요. 지난번 상담 후기올렸던 힘든인생탈모입니다.
저번에 상담하고 고민고민하다가 그냥 다나로 정하고 수술받아서 후기 바로 올립니다.
제 머리를 보시면 아시겠지만.....평상시에 정말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습니다. 하필이면 정수리쪽이 빠져서 머리숫이 엄청 없어보이고...
개인적으로 M자탈모라고 고민이신 분들을 후기나 이런걸로 보면 부럽기까지 하더군요....M자는 어떻게 하든 머리를 이리저리하면 커버되는 경우도 많이 봣는데.....정수리는 정말 답이 없습니다.
어떻게 숨킬수가 없어요 ㅋㅋㅋ....
처음에는 두피문신인가? 그거 해볼려고 했는데 머리가 너무 없어서 여기에 문신해봣자 더이상할거같고...
그래서 모발이식 수술을 계획하고 수술을 받았습니다.
비절개로 3000모낭이라 주변에 물어보니 엄청 많이 심는 편이라고 이야기를 하긴 하더군요.
비용도 만만치 않았지만...(1개모낭당 4천원꼴이니..) 10년 넘게 받던 스트레스를 치료할 좋은 기회라고 생각하여 과감히 질렀습니다....
수술 과정은 뭐 대다모 후기랑 다를게 없네요...그냥 자고 일어나니 끝나있는 수준? 그래도 예전에 뉴스에선가 양악수술 후기를 본거 같은데 눈뜨면 얼굴에 철골이 막 씌여져 있다고 하던데 그것수준은 아니라서 나름 안심했습니다 ^^:
수술 후 케어 좀 받고 관리방법 듣고 하는데 참 알면서도 실천하기 어려운 것들이 많네요...
수술 후 기간 지난뒤에는 운동 하루 30분, 담배 끊고, 술끊고...
다는 못지키더라도 열심히 한번 해보려 합니다.
정말 제 아이디처럼 탈모때문에 힘든인생살아왔는데....이제는 정말 탈출하고 싶네요...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24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6,850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