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이식 11개월1주지난 모습입니다. 진단좀 부탁드립니다.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비절개
이식량
3300모
(1650모낭)
수술경과일
337일
연령대
30대후
수술범위
O형
<모발이식 1개월후 사진>
<모발이식 11개월후 사진>
작년 3월31일 이식수술하고 한달까지는 조심하라는 말에 술담배 전부 안하고 유산소 운동이 좋다고하여
헬스도 꾸준히 매일 같이 하면서 관리는 정말 최선을 다한것 갔습니다.
술은 직장생활하다보니 과음은 안하는 쪽 조금식 먹었구요 폭음하게되면 그담날 충분히 휴식취했습니다.
근데 6개월까지 머리카락이 안올라오는겁니다. 병원을 이식수술하고 첨으로 중간진단 받으러 갔습니다.
원장님 더 기다려 보자는 겁니다. 미녹시딜정 처방해주셨고
프로스카는 중단하면 안된다고 하여 매일같이 아침에 정시에 복용했구요 6개월후부터 바르는 미녹시딜과
먹는 미녹시딜정을 오늘까지 복용하고 발랐습니다.
물론 이식수술전에도 프로스카와 나녹시딜 충북대 처방받고 잘쓰고있었구요
정수리쪽 밀도가 약으로 부족하다는 걸 느끼고 모발이식을 선택해서
두피보이는것좀 막아볼 생각에 이식수술을 받았습니다.
11개월 지난 모습입니다. 1년을 바라보고 하는 수술이라지만 ...회원님들이 보시기에 어떻습니까..
병원측은 언제든 와서 원장과 상담을 해보라는 입장입니다.
a/s 꺼내니 비용이 들꺼랍니다. 3300모 정수리 이식하면 1차에 거의 만족스러운 결과를 같는다는 얘기를 듣고
처음 이식수술 상담할때 정확한 진료를 받고 한건데
1년간 무슨 인내심 테스트하는것도 아니고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5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6,790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