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술방식 비절개
- 이식량 2700모 (1350모낭)
- 수술경과 120일
- 연령대 30대초
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다나성형외과]

다나에서 2700모 4개월 후기 올려봅니다.
-
10년 전
-
3,798
3
사진은 수술 다음날이랑 4개월 된 어제 밤에 찍은 사진입니다.
벌써 4개월이 지났네요
그 말로만 듣던 암흑기가 조금씩 지나고 있는 상태인 것 같습니다.
머리가 한번 좀 털렸고 조금씩 자라고 있는 것이 보이고 있으니까요
처음 수술하고 한 일주일은 하루에도 몇번씩 확인하고 그랬는데 이주 거의 한달정도 되었을때는 저도 확인하는 날이 거의 없으면서 오랜만에 머리 올리고 샅샅히 살펴보며 사진도 찍어보았습니다.
탈락이 정말 심하게 일어나진 않을 것 같습니다.
대다모에 암흑기 사진들과 비교하였을 때는 말이죠
이게 좋다는 말도 있던데 그래서 그런지 왠지 모를 안심도 좀 되네요
제 머리들 잘자라고 있는거겠죠?
물론 병원에서는 하는 말이있죠
잘 생착된 것 같고 경과를 보자고 ㅋ
그래서 경험자 분들과 다양한 지식들이 있는 고수 분들의 이야기를 듣고 싶어 사진 올려봅니다.
저는 너무 심한 상태는 아니었어서
머리로 잘 가리고 다녀서 큰 문제는 없었어요
시간이 지나 곧 다가오는 내년에는 풍성한 결과를 공유하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벌써 4개월이 지났네요
그 말로만 듣던 암흑기가 조금씩 지나고 있는 상태인 것 같습니다.
머리가 한번 좀 털렸고 조금씩 자라고 있는 것이 보이고 있으니까요
처음 수술하고 한 일주일은 하루에도 몇번씩 확인하고 그랬는데 이주 거의 한달정도 되었을때는 저도 확인하는 날이 거의 없으면서 오랜만에 머리 올리고 샅샅히 살펴보며 사진도 찍어보았습니다.
탈락이 정말 심하게 일어나진 않을 것 같습니다.
대다모에 암흑기 사진들과 비교하였을 때는 말이죠
이게 좋다는 말도 있던데 그래서 그런지 왠지 모를 안심도 좀 되네요
제 머리들 잘자라고 있는거겠죠?
물론 병원에서는 하는 말이있죠
잘 생착된 것 같고 경과를 보자고 ㅋ
그래서 경험자 분들과 다양한 지식들이 있는 고수 분들의 이야기를 듣고 싶어 사진 올려봅니다.
저는 너무 심한 상태는 아니었어서
머리로 잘 가리고 다녀서 큰 문제는 없었어요
시간이 지나 곧 다가오는 내년에는 풍성한 결과를 공유하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M1형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