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4.05일날 3500모 절개로 이식받고왔습니다...!!!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절개
이식량
3500모
(1750모낭)
수술경과일
30일
연령대
20대중
담당의
안양
수술범위
A형
<수술전>
<라인>
<수술후>
<수술후1>
<수술후2>
안녕하세요!
거의 한달째 되는날 드디어 후기를쓰네요...
빨리 써야지 해놓고 미루고 미루다보니 한달째되네요!!
전 25살이고 군대가기전 까지만해도 모발이 조금 얇은 편이었지만 그래도 숱도 많고 머리스타일도 자유자제로 가능했습니다
12년도 군대 입대후 스트레스며 훈련이며 그러다보니 정말 훅가더라고요... 항상 빡빡이니 탈모가 심한지도 몰랐고 군대다녀와서도 그냥 머리가 잘자라더니 속알머리가 엄청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전역 1년후? 한의원을 갔는데 탈모중기 정도라 말을하더라구요 그래서 나름 혼자관리한다고 관리하고 이것저것 다해봤습니다.
어성초 다려먹기 노푸 탈모샴푸 블랙푸드(어렸을때부터 했습니다 탈모치료와 관련없는거같아요..)
그러다 시간이 더지나 손 놓고있다보니 정말 심해지더라고요 원래 이마도 넓었지만 정말 m자라인이 많이 후퇴했더라고요.. 그러다 빨리 수술받아야겠다해서 상담 몇군대 다녀온후 안양한나이브에서 수술을 받았습니다!
뭐 수술 전후는 다른 후기에서도 많아서 그냥 팩트만 적고가겠습니다.
제가 잦은 마취수술로 인해 마취에해서 정말 두려움이 많습니다..
생각보다 수술중에는 거부감이없었습니다.
수술은 오후 2시쯤 이번에도 긴장을 하고갔습니다. 수술전 사진도 찍고 여러가지 설명듣고
수술실로 바로갔습니다 뒷머리 절개하고 다심고보니 8시 30분정도 수술을 마쳤고 약 3800모 정도 했더라구요
수술이 길어져서 간호사 분들이나 의사선생님 식사도 못하시고계셨지만 끝까지 엄청 신경써주시더라구요!!
거기에 엄청난 감동을!!
정말 실밥 풀때까지는(약2주) 잠자는게 너무 힘들었어요...
실밥 풀고나서 좀 편해졌고 앞이나 뒤나 상처부위가 너무가려워 죽는줄 알았습니다.
참고 또참았습니다 ㅠㅠ
그렇게 2주좀 넘어서 4주 째 되는날 까지 머리를 감던 말리던 엄청 빠지더라고요....
지금은 머리도 덜빠지고 어느정도 안착이 된거같습니다.
근데 앞머리 쪽 만저보면 딱지같은게 오돌토돌 아직 붙어있네요
딱히 후기라기보다 그냥 불편했던점을 적은것같습니다.
제일이 현장쪽일이라 살짝 몸에 열이나면 뒷머리 상처부위쪽이 화끈화끈하는거 빼고는 이제 크게 일상생활 문제도없네요! 한달쯤 담배못피고있는데 이번기회에 그냥 끊어버릴려고합니다!!!
참 모발이식 중점은
앞머리쪽 밀도 보충을 중점으로 했고 그다음에 옆쪽라인 정수리 밑쪽 이런식으로 알차게 채워주셨습니다!!
저같이 머리가 듬성듬성 나있는 환자가 제일 힘들다 하시더라구요 그런데 중간중간 잘 채워주신거같아요!!
손원장님 감사합니다!!!
한나이브모발이식센터 관련글
더보기
절개
3658모
4일경과
30대초
M2
절개
3132모
8일경과
40대중
O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19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6,193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