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모제림 절개모발이식(3000모) 받은지 1년하고도 반년째~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절개
이식량
3000모
(1500모낭)
수술경과일
540일
연령대
40대후
수술비
3등급이상 회원에게 공개
수술범위
M2형
<수술전>
<7~8개월>
<1년반째>
매번 눈팅만 하다가 후기는 처음 남겨보네요. 수술한지는 1년하고 반년정도 지났습니다. 탈모 시작되고부터 약도 먹었는데.. M자는 별 효과가 없는 것 같더라구요. 지인분이 수술한거 보고 예전부터 수술 할 생각 있었고요. 상담은 두어군데 가봤는데 처음부터 절개 생각하고 상담 받으러 다녔었구요.ㅋ 수술은 모제림에서 했습니다.ㅋ 제가 성격이 약간 남자치고는 꼼꼼한 스타일이라 수술 전 이것저것 알아보고 적어갔더니 실장님도 신기 해 하시더라고요.ㅋ 이런 큰 수술은 처음이라 좀 떨리긴 했지만 병원에서 이것저것 신경 잘 써주셨던거 같구요.ㅋ 수술 당일은 정신이 없고 잠도 설치고 난리도 아니였는데 담날은 이식부위가 욱씬욱씬 거리는 정도? 채취부위는 감각이 안느껴지는 것 같았어요. 소독도 열심해 줬었고.ㅋ 암흑기때는 좀 힘들었고 5개월 이후부터 이식모가 좀 자랐던거 같네요.ㅋ 1년 좀 넘었을때가 제일 괜찮았던거 같아요. 따로 불편한것도 없고 자연스럽고~ㅋ
주변에서도 수술 하길 잘했다고들 했네요.ㅋ약은 프로페시아 아보다트 먹다가 지금은 아보다트만 처방받아서 먹고 있습니다.ㅋ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26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6,837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