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술방식 절개
- 이식량 3000모 (1500모낭)
- 수술경과 540일
- 연령대 40대후
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모제림 절개모발이식(3000모) 받은지 1년하고도 반년째~
-
9년 전
-
5,080
26
매번 눈팅만 하다가 후기는 처음 남겨보네요. 수술한지는 1년하고 반년정도 지났습니다. 탈모 시작되고부터 약도 먹었는데.. M자는 별 효과가 없는 것 같더라구요. 지인분이 수술한거 보고 예전부터 수술 할 생각 있었고요. 상담은 두어군데 가봤는데 처음부터 절개 생각하고 상담 받으러 다녔었구요.ㅋ 수술은 모제림에서 했습니다.ㅋ 제가 성격이 약간 남자치고는 꼼꼼한 스타일이라 수술 전 이것저것 알아보고 적어갔더니 실장님도 신기 해 하시더라고요.ㅋ 이런 큰 수술은 처음이라 좀 떨리긴 했지만 병원에서 이것저것 신경 잘 써주셨던거 같구요.ㅋ 수술 당일은 정신이 없고 잠도 설치고 난리도 아니였는데 담날은 이식부위가 욱씬욱씬 거리는 정도? 채취부위는 감각이 안느껴지는 것 같았어요. 소독도 열심해 줬었고.ㅋ 암흑기때는 좀 힘들었고 5개월 이후부터 이식모가 좀 자랐던거 같네요.ㅋ 1년 좀 넘었을때가 제일 괜찮았던거 같아요. 따로 불편한것도 없고 자연스럽고~ㅋ
주변에서도 수술 하길 잘했다고들 했네요.ㅋ약은 프로페시아 아보다트 먹다가 지금은 아보다트만 처방받아서 먹고 있습니다.ㅋ
주변에서도 수술 하길 잘했다고들 했네요.ㅋ약은 프로페시아 아보다트 먹다가 지금은 아보다트만 처방받아서 먹고 있습니다.ㅋ
모발이식 포토후기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4
-
- 03-08
- 조회 564,587
-
- 01-03
- 조회 959,268
댓글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