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오늘 수술했습니다.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이식량
모
수술경과일
0일
연령대
비공개
수술범위
윗사진이 수술전 오늘 아침이고.
아랫사진이 방금 찍은 사진..
-----------------------------------------
그동안 사이트에서 좋은 정보 많이 얻고 저도 수술까지 하게 되었기에
저도 이렇게 그간의 과정과 오늘 있었던 일 그리고 앞으로 경과를 올리려 합니다.
좋은 경과가 있기를 빌어 주세요.. 여기까지 오기도 너무 힘들었습니다.
그동안 글읽을면서 고개 끄덕여 공감했던 글도 많고 때로른 서로 비방하는 글들이
많이 좀 짜증나기도 했습니다. online이라는 특성상 어쩔수 없는 부분이 많기야
하겠지만... ( 세미회원제 같은 시도는 좋은거 같아요.. ^^ )
오늘 드뎌 수술을 했습니다.
아침에 간단하게 먹고 가서 뒷머리에 마취하고 떼어내는 시간 한 30분정도 걸리고 그후는 모낭 분리하고 심는 시간이 한 4시간 좀 더걸린듯 하네요.. 인상적인건 모낭을 분리하시는 분들이 참 많았고
꽤오래 하시더군요.. 전 2300개정도를 심었다고 하는데 어떻게 개수를 아냐고 하니까.. 이식기에
모낭 얻는 분들이 다리로 카운터기에 체크 한다고 하시더라구요.. 시술은 직접 원장님이 처움부터 끝까지 해주셨는데 이건 중요한거 같아요.. 여러분들 판단하실때 중요한 기준이 되시길..
만약 아주 머리가 없으면 모르지만 진행중인 사람에게는 앞으로의 진행과정에 따라 디자인하고
또 기존의 모낭이 상쳐받지 않게 하는게 중요 한거 같더라구요.. 그런데 저는 중간에 다른분하고 바꾸면 어쩌나 걱적했는데 손수 끝까지 다 시술해주셨습니다. 많이 아프지는 았았지만 마취가 풀리는 지금은 조금 아픈듯 하고 마취제 때문인제 계속 얼얼 하네요.. 한 6-7개월 정도 지나면 결과가 나온다니까.. 그때 사진 다시 올리지요..
원래는 좀더 눈섭라인과 평행한.. 그러니까.. 좀더 라인이 내려오길 기대 했는데.. 나중에 탈모 더 진행되면 자연스럽지 못하고 그렇게 되면 밀도가 떨아져서 안좋다고 하네요.. 음.. 암튼 오늘은 일단
만족합니다. ( 사실 잘모르겠어요 ^^ 지금상황으로는 ,,, 먼저 경험 하셨던분들 조언좀 주세요.. )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처음에 쓰려고 했던 글과는 다르게 적혔네요.. 지금은 머리가 아파서 그냥 자고 다음에 다시 이런저런 이야기 올릴께요.. )
* 관리자 주 : 좀더 자세한 내용은 모발이식 게시판에서 원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2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6,223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