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포헤어에서 M자 1200모낭 채웠습니다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비절개
이식량
2400모
(1200모낭)
수술경과일
1일
연령대
30대초
담당의
포헤어 민영기
수술비
3등급이상 회원에게 공개
수술범위
M1형
그동안 수술 할꺼라는 글은 계속 썼는데 수술 날짜를 한번 미뤘더니 이제서야 쓰게 되네요ㅜㅜ
M자 부분 수술 했습니다. 진짜 약먹어도 M자 부분이 다시 자라지는 않네요.
그냥 그동안 현상유지라도 되었다는 것에 만족하고 수술로 채웠습니다.
1200모낭으로 M자만 다 채웠는데 수술은 마취할때만 따끔한 정도고 시간이 길었던것 외에는 순조롭게 끝난것 같습니다.
평일에 수술하고 주말 껴서 쉬었는데 첫날은 어떻게 자야하나 뒤척이다 불편하게 잤던 기억이 있네요.
모낭 채취한 뒷머리 안닿게 주무시는 방법 찾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그래도 지금은 딱지가 앉아서 웬만하면 잘때 편하게 잡니다.
또 잘때 이식부위에 손 안닿게 고정시키고 잤다는 분들이 있어서 저도 손 꽁꽁 묶고 잤습니다.
그동안은 생착 잘되라고 일찍 잤더니 오늘도 일찍 눈이 떠졌네요.
오늘도 쉬는 날인데 비가 계속 와서 딱히 어디 나갈 생각은 안나고 빗소리 들으면서 컴퓨터하고 TV보고 뒹굴거리고 있습니다ㅋㅋ
대신 기름진 음식을 피하고 있어서 라면이나 파전 모두 못먹는다는 참사가...ㅜㅜ
병원에서 말한 생착기간은 거의 끝나가는데 그래도 혹시 모르니 이번주까지만 참으려고 합니다ㅋㅋ
수술한 머리가 다 자라면 좋겠네요. 수술 괜찮게 되었는지 평가 한번 부탁드립니다.
포헤어 관련글
더보기
비절개
2588모
270일경과
30대후
M1,M2
비절개
2480모
270일경과
30대중
M1,M2,D,A,O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35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6,785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