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술방식 비절개
- 이식량 2400모 (1200모낭)
- 수술경과 365일
- 연령대 30대후
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포헤어 비절개모발이식센터]

포헤어 1200모낭 1년차 이제는 졸업해볼까 합니다
-
8년 전
-
8,144
66
그동안 거의 매달 포토평가란에 후기 남겼왔습니다
한달한달 지나다보니 어느새 1년째 후기를 남기를 때가 되었네요
처음 수술할때만 해도 과연 1년이 지나가기나 할까 막막했습니다
그간의 시간을 돌아보니 처음에는 길었지만 나중에는 시간이 빨리 지나갔네요
9개월 이후부터는 사진 찍어보면 달라진 점이 머리길이밖에 없던듯 합니다
그래도 실제로는 1년차에 다가갈수록 점점더 풍성해졌는데 사진으로는 별로 차이를 담지 못한듯 하네요
그동안 매번 후기 올릴 때마다 격려와 칭찬 해주셔서 많이 행복했습니다
현재하고 수술하기 전하고 비교해보니 정말 많이 달라졌네요
아직도 약은 매일 먹고 있으니 탈모에서 완전히 발을 빼진 못하겠지만 이제는 탈모 졸업할 때가 온것 같습니다
대다모 회원분들도 폭풍득모 하시기 바랍니다 안녕히 계세요
한달한달 지나다보니 어느새 1년째 후기를 남기를 때가 되었네요
처음 수술할때만 해도 과연 1년이 지나가기나 할까 막막했습니다
그간의 시간을 돌아보니 처음에는 길었지만 나중에는 시간이 빨리 지나갔네요
9개월 이후부터는 사진 찍어보면 달라진 점이 머리길이밖에 없던듯 합니다
그래도 실제로는 1년차에 다가갈수록 점점더 풍성해졌는데 사진으로는 별로 차이를 담지 못한듯 하네요
그동안 매번 후기 올릴 때마다 격려와 칭찬 해주셔서 많이 행복했습니다
현재하고 수술하기 전하고 비교해보니 정말 많이 달라졌네요
아직도 약은 매일 먹고 있으니 탈모에서 완전히 발을 빼진 못하겠지만 이제는 탈모 졸업할 때가 온것 같습니다
대다모 회원분들도 폭풍득모 하시기 바랍니다 안녕히 계세요
M1형
댓글 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