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술방식 절개
- 이식량 4000모 (2000모낭)
- 수술경과 365일
- 연령대 40대초
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한나이브모발이식센터]

헤어라인 이식 마지막 1년차예요ㅎㅎ
-
8년 전
-
5,326
26
이식한지 벌써 1년 차가 됐어요
아직은 초기라서 사람들이 왜 벌써 하냐고들 했지만
M자로 들어가기 시작한 이마가 너무나 신경이 쓰였어요
그래서 하루라도 빨리 이식을 하자는 맘으로
열심히 병원을 알아보았고 수술까지 마쳤어요
무너진 헤어라인과 밀도가 부족해진 부분 위주로 받았어요
총 4천모였구요 범위에 비해서 많이 들었다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ㅎㅎ
전 자연스러우면서 예전에 앞부분의 밀도와 흡사할 정도로 복원하는 것이 목표였고
제 목표대로 잘 나온 것 같아서 만족스러워요ㅎㅎ
결국 모든 건 자기 만족이니까요ㅎㅎ
이식 시기로 고민하시는 분들도 많으신 것 같은데
할까 말까 고민이 된다고 해야 할 시기라는 게 제 생각해요
눈에 거슬리기 시작하면 한없이 스트레스 받으니까요ㅎㅎ
이젠 더 이상 탈모의 ㅌ 가까이도 안 가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할 일만 남았네요ㅎㅎ
아직은 초기라서 사람들이 왜 벌써 하냐고들 했지만
M자로 들어가기 시작한 이마가 너무나 신경이 쓰였어요
그래서 하루라도 빨리 이식을 하자는 맘으로
열심히 병원을 알아보았고 수술까지 마쳤어요
무너진 헤어라인과 밀도가 부족해진 부분 위주로 받았어요
총 4천모였구요 범위에 비해서 많이 들었다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ㅎㅎ
전 자연스러우면서 예전에 앞부분의 밀도와 흡사할 정도로 복원하는 것이 목표였고
제 목표대로 잘 나온 것 같아서 만족스러워요ㅎㅎ
결국 모든 건 자기 만족이니까요ㅎㅎ
이식 시기로 고민하시는 분들도 많으신 것 같은데
할까 말까 고민이 된다고 해야 할 시기라는 게 제 생각해요
눈에 거슬리기 시작하면 한없이 스트레스 받으니까요ㅎㅎ
이젠 더 이상 탈모의 ㅌ 가까이도 안 가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할 일만 남았네요ㅎㅎ
M2형
댓글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