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술방식 비절개
- 이식량 2400모 (1200모낭)
- 수술경과 90일
- 연령대 30대중
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포헤어 비절개모발이식센터]

암흑기가 지나가고 포헤어 3개월 리뷰
-
8년 전
-
8,052
39
이식모 탈락하는 날은 이제 안녕인가봐요 ㅋㅋ
탈락은 주로 엠자 쪽이었는데 탈락했던 부위들은 어느새 길게 자란 것도 있고
이제 새록새록 올라오기 시작하는 것들도 있습니다
더 이상의 탈락은 없고 발모만 꾸준히 잘 되고 있는 3개월 리뷰라고 할 수 있겠네요 ㅋㅋ
머리는 탈모였어도 피부만큼은 어머니와 아버지께서 좋은 유전자를 주셔서 그런지
모낭염 없이 순조롭게 잘 자라고 있어요 ㅋㅋ
저만의 관리 법(?)을 말씀 드린다면
1.종합비타민 식후로 챙겨먹습니다 그리고 비오틴도
2.미녹시딜 아침 저녁으로 두피에 도포 (처음에 줄줄 흘러서 애먹음) (2개월)
3.프로페시아 복용 중 (3개월)
4.비흡연, 술은 알쓰인지라 못 마십니다..ㅋㅋ
저만의 식이요법으론 검은콩이랑 두유 갈아서 먹습니다 카더라 통신에 의하면
검은콩이 모발에 좋다 길래 이렇게라도 먹는 중이에요
이상 3개월리뷰였습니다 다들 추워진 날씨 감기 조심하시고 득모하세요 ㅋㅋ
탈락은 주로 엠자 쪽이었는데 탈락했던 부위들은 어느새 길게 자란 것도 있고
이제 새록새록 올라오기 시작하는 것들도 있습니다
더 이상의 탈락은 없고 발모만 꾸준히 잘 되고 있는 3개월 리뷰라고 할 수 있겠네요 ㅋㅋ
머리는 탈모였어도 피부만큼은 어머니와 아버지께서 좋은 유전자를 주셔서 그런지
모낭염 없이 순조롭게 잘 자라고 있어요 ㅋㅋ
저만의 관리 법(?)을 말씀 드린다면
1.종합비타민 식후로 챙겨먹습니다 그리고 비오틴도
2.미녹시딜 아침 저녁으로 두피에 도포 (처음에 줄줄 흘러서 애먹음) (2개월)
3.프로페시아 복용 중 (3개월)
4.비흡연, 술은 알쓰인지라 못 마십니다..ㅋㅋ
저만의 식이요법으론 검은콩이랑 두유 갈아서 먹습니다 카더라 통신에 의하면
검은콩이 모발에 좋다 길래 이렇게라도 먹는 중이에요
이상 3개월리뷰였습니다 다들 추워진 날씨 감기 조심하시고 득모하세요 ㅋㅋ
M1형
댓글 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