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절개 4000모 12일 차 후기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절개
이식량
4000모
(2000모낭)
수술경과일
12일
연령대
30대후
담당의
김경복
수술비
3등급이상 회원에게 공개
수술범위
M2형
<수술 전>
<깊은M자 탈모 + 중앙부 밀도 떨어짐>
<수술 1일 후>
<수술 1일 후 옆모습>
<수술 12일 후>
<수술 12일 후 옆모습>
이식계기: 탈모가 있어도 그냥 그러려니 하고 지냈는데 회사 동료 모발이식을 하고 바뀐 모습에 충격먹고 와이프가 심으라고 해서 하게됨.
병원선정: 상담 시 와이프와 동행, 여러군데 돌았지만 상담 돌때병원 규모, 상담실장은 제외하고 오직 의사와 직원이 어떤지를 봤지만 영업적이지 않고 친절함과 적당한 가격, 수술 후 관리 부분적으로 선택, 와이프도 모스트가 가장 좋다고 하고 나도 가장 모스트가 좋아보여 수술 함.
수술 후 느낀점: 가장 큰건 탈모라는게 사람을 늙게 만듬. 수술 후에는 제 2의 인생을 사는 기분. 심기만 했는데 젊어진것 같고 그닥 스트레스는 없었지만 수술 후에는 정말 하길 잘했다는 느낌을 받음.
절개vs비절개 선택: 가장 큰 이유는 금전적인 부분으로 절개가 100만원 정도 저렴하고 요즘 어느 원장님이나 수술은 평준화 인듯 함. 특히 3중봉합으로 실선이며 뒷통수 머리를 너무 짧게만 하지 않는다면 거의 티가 안나는 부분으로 절개 선택. 금전적으로 여유가 된다면 비절개 추천.
약: 탈모는 진행형이라 심은 모발 뒤로는 계속 탈모가 진행 된다고 들었고 약을 먹으면 머리가 좀 더 두꺼워 진다는 얘기가 있어 프로페시아 복용 중.
통증: 수술 시에는 뭔가 머리에서 뭘 하는구나 라는 느낌 정도 아픈 느낌은 없었으며 마취가 풀리면 아프다는 얘기가 있어 통증에 민감한 편이라 진통제를 복용하고 나니 괜찮았고 잘때 좀 불편한 감은 있는데 이건 어느정도 감내해야하는 부분. 수술할땐 정말 안아팠음
모발이식 후 느낀점: 탈모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는 모든분의 해결방안 답은 모발이식이라 생각 됨. 금전적인 여유가 없어 하지 못하는 분들도 많지만 앞으로 지내는 나날을 생각하면 나에게 주는선물로 모발이식을 추천함.
병원 선택에 있어서는 담당의와 나와 얼마나 잘 맞는지 나에게 맞은 옷을 입혀주는 것 처럼 내 얼굴에 맞는 디자인과 친절도, 담당의 실력을 고려해서 선택 하면 되고 꼭 비싸다고 대형병원이라고 해서 좋은것은 아니라 생각이됨. 대형병원에서도 대다모를 통해 보면 실폐사례 글을 보기 때문에 비싸도 꼭 좋은것만은 아니고 너무 싸면 왠지불안한 마음이고 하기 때문에 합리적인 병원을 선택 하면 좋겠다 싶음.
또한 큰 비용을 들여 수술을 하기 때문에 모발이 완전히 자리 잡는 1년까지 얼마나 관리를 잘 해 주는지 결과에 대해서 얼마나 책임져주는지를 보고 선택 하면 됨.
모스트모발이식센터 관련글
더보기
비절개
3600모
1200일경과
30대중
M2
비절개
3500모
90일경과
30대초
M2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22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5,783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