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이스탄불(세브멕) 225일 자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비절개
이식량
4300모
(2150모낭)
수술경과일
225일
연령대
30대후
수술범위
A형
2월 27일 28일 각각 앞머리 2150 모낭 ( 4000모 좀 못됨 ) 정수리 2150모낭 정도 수술 ( 역시 3600모 정도? )
1. 수술 전
2. 수술 직후 사진
나머지는 다 수술하고 225일 지나서 사진입니다.
수술 사진을 보시면 알지만 정수리 앞머리 심고 그 중간 부분을 모낭이 부족해서 심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머리가 난 후 지금 보면 그 부분이 약간 조금 비어보입니다.
한번 더 수술을 해서 머리선은 0.5센티 정도라도 내리고, 그 빈 부분에 보강 수술하고 싶습니다.
한 2~3000 모낭 예정하고 있기에, 비용은 오백정도면 되겠죠?
수술에 대한 만족도는 아직은 80 프로정도이지만, 한 일 년 좀 넘으면 90프로 가까이는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모발 이식 수술하고 탈모가 없는 수준과 같은 밀도나 모습을 기대한다는 것은 어리석은 생각이라고 생각합니다. 뒷머리를 몽땅 다 뽑아서 탈모된 부위에 심어도 그렇게는 되지 않죠.
그냥 쌩대머리가 될 지경에서 벗어난 것에 일단 감사해야하고 ( 저 처럼 많이 진행된 분들은 말이죠 ) 그 다음은 조금 신경써주면 크게 비탈모인과 차이가 안나게 보이는 정도에 만족합니다.
심은만큼 다는 아니더라도, 만족할 만큼은 올라왔다고 봅니다.
100프로 만족을 채울려면, 내년 봄 정도에 한번 더 수술 하는 법 밖에 없을 듯 하고, 지금부터 조금씩 다음 병원은 어디에서 해야하는 지 고민 중입니다. 세브멕 이스탄불이 좋긴 하나, 너무 멀어서 또 갈까 고민합니다. 우리나라나 근처에서 잘 하는 곳이 있음 너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수술 후 모발 채취한 후두부는, 백프로 깔끔하진 않지만, 뒷머리를 스포츠식으로 밀고 다니는 저에게 전혀 부담없는 수준입니다.
( 현재 머리에 피부 트러블이 서너개 생겨서 좀 그런데, 피부 트러블 없어지면 정말 깨끗합니다. )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17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6,740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