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수술 7개월차 후기입니다.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절개
이식량
4300모
(2150모낭)
수술경과일
210일
연령대
30대초
담당의
김진오
수술비
3등급이상 회원에게 공개
수술범위
M2형
<전날_정면>
<전날_측면>
<수술 디자인>
<수술 당일 정면>
<수술 당일 측면>
<일주일 후 정면>
<일주일 후 측면>
<7개월 후>
<7개월 후>
<7개월 후>
<7개월 후>
<7개월 후>
<7개월 후>
<7개월 후>
<7개월 후>
절개방식 슬릿이식 2160모낭가량 이식하였구요.
저는 30대 초반 남성이고 원래 M자가 심한 이마라 원래 콤플렉스였습니다.
그런데 그와중에 탈모가 진행됨에 따라 점점 라인이 더 후퇴되면서 점점 더 M자가 심해지게 되어서 수술 결심 했습니다.
아무래도 부분 가발 착용도 고려하였으나 자연스러운 모질을 내기는 힘들었고 스타일에도 앞머리 올빽등 제한이 있기 때문에 이식을 결정했습니다. 아무리 좋은 가발이라도 자신의 머리보다 나을 수는 없으니까요.
먼저 여러병원을 다녔고(최소5~6군데) 뉴헤어의 경우는 가장 마지막에 상담받았었습니다.
아무래도 미용수술이다 보니 병원의 인테리어나 홍보영상 디자인 등도 눈여겨 보았습니다.(혼자만의 생각인지는 몰라도...) 들어서니 깔끔한 병원에 원장 1인 체제라는 것이 가장 눈에 띄었고 그게 또 마음에 들었습니다.(여러명의 원장체제가 아니라 한사람이 책임지는 느낌이라서요) 가장 특이했던 것은 타병원은 코디와 만나고 원장과 만나는데 여기는 코디상담이전에 원장상담이 우선되었고 상담 시간도 가장 길어서 인상깊었습니다.
디자인도 원장이 직접(더 믿음이 갔음)하셔서 보여주셨고 디자인상 불만족스러운 부분을 이야기했더니 다 수용해 줄 수 있으나 이러이러한 점 때문에 그렇게 잡았다고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습니다.(충분히 수긍할 이야기들이어서 원장님 의견 따르게 되었구요)
슬릿방식 식모기 방식 등 수술 방식에 대해서도 자신의 의견을 이야기 해주시는데 그런 부분이 믿음직 스러웠습니다.
무엇보다 원장이 성형외과 전문의라는 점이 가장 결정에 큰 영향을 끼쳤구요.
이후 아차 싶어 방문했던 타병원은 홈페이지에서 약력확인을 했는데 <성형외과 전문의>라고 기재된 사람은 이곳 뿐인 듯 했습니다.(타병원의 경우 직접 물어본 것은 아니니 다른분들은 상담시 직접 확인해보시는 것이 좋을듯함)
모발이식 수술에 자신만의 철학을 가지고 수술 하는 분이신 듯 합니다.
이후 코디 상담을 했는데 코디상담도 나쁘지 않았고 대략적으로만 알고있던 슬릿과 식모기 장단을 설명해주셨고 이후 수술을 하게 되었습니다.
디자인은 비워진 M를 채우면서 옆쪽 라인도 보강하는쪽으로 진행하였습니다.
일단 수술자체는 대만족이었고 처음견적은 2000모낭보다 조금 더 적은 모낭이었으나 회원님들은 아시겠지만 절개방식으로 수술하였기에 남는모낭을 더 심어주었습니다. 절개방식인 이상 어쩔 수 없는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좋은일인지 나쁜일인지는 개인의 성향에 따라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더 많이 심고싶다면 좋은일이지만 머리를 좀 아껴놓자고 생각하시는 분께는 나쁜일이겠지요)
수술당시 느낌은 마취가 들어가고 하는 부분이라 별거 없다는 생각이 강했고 힘든건 정신이 멀쩡한 상태에서의 지루함을 견디는 과정이었습니다. 아무래도 모발이식이라는 것 자체가 힘든수술이라기 보다는 기다림이 길고 힘든 수술이다보니..(수술자체도 그 이후도요)
일단 결과적으로는 굉장히 만족하고 요즘에는 머리자르러 갔을 때 미용사들도 따로 이야기 안하면 모르더군요..밀도나 이런부분은 걱정할 필요 없을 듯 합니다.
사진상에서 앞쪽부분에 살짝 밀도가 떨어져 보이는 부분이 있는데 저부분은 더디게 자라고 있어서 아직 길이가 충분치 않아 사진상으로 더 그렇게 보이는 것이구요 실제로는 심하지 않습니다.
원장님과의 상담시에도 약간의 밀도가 떨어지기는 하지만 일단 6개월이니 기다려 본 후 1년 경과후에 결정하자고 하셔서 믿고 기다리는 중이구요^^
아직 젊은 나이라 모발이식에 대해서 당당하진 않아서(주변사람들은 모릅니다) 말하고 다니진 못하지만 인터넷으로나마 회원님들은 이식수술 하시는 것을 강력하게 추천드리고 싶네요
1년 경과 후에 다시 경과보고 사진과 함께 게시글 하나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뉴헤어 관련글
더보기
절개
3000모
40대중
O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43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6,736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