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비절개 2500 m자 수술했습니다.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비절개
이식량
2500모
(1250모낭)
수술경과일
1일
연령대
30대후
수술범위
![m1](https://daedamo.com/new/img/renew/talmo_step/type_m1.png)
![](https://daedamo.com/new/data/file/photo2/1938870412_c00377fa_BCF6BCFAC0FC+28429.JPG)
![](https://daedamo.com/new/data/file/photo2/1938870412_4d4618a1_BCF6BCFAC8C4+1C0CF+28129.JPG)
![](https://daedamo.com/new/data/file/photo2/1938870412_466f1a91_BCF6BCFAC8C4+1C0CF+28329.JPG)
![](https://daedamo.com/new/data/file/photo2/1938870412_ec45e2da_BCF6BCFAC8C4+1C0CF+28629.JPG)
순서대로 수술전과 수술후다음날 입니다.
전 원래도 이마가 넓은편이었는데 엠자가 밀려 올라가기 시작했던건 27-8살쯤부터 기미가 보였던 것 같습니다.
그때는 어차피 머리를 내리고 다니고 다녔을때라 그리 심각성을 느끼지 못했고 그냥 머리를 까도 이마가 좀 넓네? 라는 소리만 들었었구요
그냥 당연히 빠져야 되는 것들이 빠지는거고 환절기라 빠지는 머리 라고 생각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아닌걸 깨달았습니다.
헤어라인이 점점 밀리는게 보기싫다고 인지됬던 그때부터 주변 추천이나 인터넷도 찾아봤었는데 그당시엔 왜 한의원에서 한약을 먹었는지..여튼먹기 시작했는데 큰 소용이 없었던 것 같습니다. 대다모를 알게되고 나선 그때 시간이랑 돈만 버렸었던 거구나 깨달았었습니다..ㅜㅜ 결국 큰 효과는 못보고 대다모에서 공부를 하고 마지막으로 피부과에 방문하여 탈모약을 처방 받았습니다. 지금 생각 해 보면 별거 아닌데 왜이렇게 망설였는지 모르겠습니다. 다들 비슷하시겠죠? 현실 부정도 있었던 것 같고요.
약을 복용하면서 확실히 뭔가 털리는건 덜했지만 아무래도 빠진 부분을 채울 순 없었죠..확실히
그때부턴 파여있는 헤어라인 때문에 너무 신경이 많이 쓰여서 스트레스도 더받고 원래도 머리를
계속 내리고 다녔었지만 이마 자체를 들추는 일은 더 안했던거같아요.
모든분들이 수술을 결정하기까지가 자신감도점점 잃어가고, 스트레스만 더 받으니 실행에 옮기셨듯이 저도 점점 의기소침해지는 제가 너무 힘들어서 모발이식을 결심하였습니다.
이렇게보면 수술하는 이유는 다들 비슷한 것 같긴 합니다. 머리 하나 때문에 자존감이 바닥나니 인간관계도 다싫고.. 뭐 자기만족 아니겠습니까? 나이가 더 들어보이는 것도 너무 싫었구요..
남자들 만인의 공통사는 탈모인지 저는 친구랑 같이 알아보고 6군데를 바로 상담 다니기 시작하였습니다. 하루에 3곳씩 가서 이틀만에 상담을 다 받았었구 나중엔 힘들어서 제가 너무 많은 병원을 잡아놓은걸 후회했습니다..ㅋㅋ 병원 알아보실 때 일단 많이 찾아보시고 정말 괜찮아 보이는 병원 1-2곳만 추려서 방문 상담하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우선 상담을 다니다보니 어쩔땐 진부한 얘기기도하고 나중엔 병원마다 분위기나 그런게 단번에 느낌이 오긴했는데 참닥터는 그렇게 깊게 생각은 안해봤었던 곳 이었지만 그 중에서 저와 대화가 가장 잘 통했고 다른 면에서도 마음에 들었던 곳이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덕분에 수술까지 무사히 끝낸게 아닐까 싶습니다
저는 비절개로 파인 엠자를 채우는 쪽으로 진행을 했고 라인을 좀더 내릴까도 했는데
원장님께서 옛날엔 이마가 좁은사람은 속좁은사람소리 들었다면서 너무 좁혀도 안이쁘다고 지금이 딱 멋있을거라고 해주시는데 저 귀얇습니다..ㅋㅋ 그냥 맡겼고 디자인 밀도 아주 마음에 듭니다!!
원래 가늘고 머리카락 개수도 적고해서 다시보니 새삼 타고난 숱이 적어요 ㅜㅜ 뒷머리는 보다 굵다고 하니까 빠졌다가 자라고나면 강호동처럼 마구 풍성하진 않더라도 맘에 들거같습니다.
생착기간 동안 수술부위를 만지지 말라고 하셔서 혹시라도 자다가 만질까 살짝 걱정입니다. 혹시 조금이라도 영향 있을까 싶어 술담배도 최대한 멀리하려고 할 계획이구요.!!
앞으로 암흑기도 올테고 기다리는 시간이 많이 남았지만 그래도 수술하고 나니 맘이 한결 편하네요
참닥터모발이식의원 관련글
더보기
비절개
5000모
270일경과
30대중
O,etc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21
![](https://daedamo.com/new/skin/board/miwit_photo2/img/icon_loading.gif)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7,030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