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수술후 6개월 넘음

  • 22년 전

  • 3,003
0
  • 수술방식 -
  • 이식량 -모
  • 수술경과 -
  • 연령대 비공개
와.. 저번 여름에 수술 받고 나서 벌써 6개월이 지났네요..

전 M자에 더불어 가운데 정수리 부분이 전부.. 머리숱이 상당이 없었습니다..

특히 M자가 심했죠...

한 2년사이에 굉장히 심하게 빠졌습니다..

그래서 2002년 3월경부터 프로페시아 복용하고요..

2002년 7월에 M자 부분을 중심으로 수술을 했습니다..

의사가 M자가 심하니깐.. 거기부터 하고.. 2차때 중간 정수리 부분을 해야 된다고 하더군요..

암것두 모르는 전 그냥.. "네~" 라고 하고..수술 했죠..

무척 아팠슴다..

수술후에.. 여름내내 모자쓰고 다녔고요.. 한 한달후쯤부터 모자 벗고 다녔슴다..

주위에서 수술한걸 다 알기에..(입이 싸서리.. ㅎㅎㅎ) 수술 후.. 효과를 본다구.. 난리를 폈지만..

효과 업더라구요..  프로페시아를 먹은거나.. 수술을 한거나... 가을 넘어.. 열받아서..

11월쯤.. 머리를 스포츠를 깎고 나서.. 그 이후에 살살.. 다듬기만 했는데..

12월 넘고.. 1월쯤에.. 문뜻.. 거울을 보니.. 와우~~ 전과 많이 다른 제 모습을 볼 수 있었슴다..

물론 수술 부분은 확실히 밀도가 낮지만.. 그래도 전 꽤 만족합니다..

가운데 부분도 아직은 얼핏얼핏 속살이 비치지만... 옆머리랑.. 약간 기른머리로... 잘만 넘기면서 가리면 가려지더라구요..

원래 이마가 넓고 머리가 없어.. 좀 심한 대머리였는데...

지금은... 그나마.. 좀 낫습니다.. 자신감도 어느정도 회복했구요...

사실 대인 기피증이 좀 생겼는데.. 완전히는 아니지만 많이 편해졌습니다..

자주보는 사람말구.. 최근 절 몇달만에 보신 분들은... 다들 인물이 바뀌었다는 말씀을 많이 하십니다..

현재 1차 수술 만족도는 95%정도..

올해 겨울이나 내년 여름에.. 한번도 할까 생각중입니다.. (아버지가 돈 대 주실라나?? ㅡㅡ;;)

여러분..머리 날때까지... 힘내세요~~ 화이팅!!!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06-06-22 04:32:55 모발이식에서 복사 됨]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

    모발이식 포토후기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