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re] 축하드립니다~~~^^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이식량
모
수술경과일
0일
연령대
비공개
수술범위
안녕하세요....모야모입니다....
제가 봐도 수술 잘 되신거 같습니다..
축하드립니다...앞으로 관리 잘하시고 다른 분들 위해서라도 가끔 오셔서 글남겨 주세요^^
그럼 이만~~
>지난 4월에 수술을 했으니까 오늘이 꼭 11개월이 지났군요.
>작년 10월이후 오랫만에 사진을 올립니다.
>사진에서 보시는 것과 같이 이제는 머리도 자랄 만큼 다 자라서 이식후 효과를 거의 100%정도 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요즘은 주위사람들에게 평가(?)를 해보라고 하면
>"대머리와는 거리가 멀고 이제 막 머리가 조금씩 빠지려고 하는, 즉 초기 탈모가 진행되는 것처럼 보인다"고들 얘기 합니다.
>
>심은 부위에 머리는 빠지거나 하는 것은 없고 단지, 제 머리가 반 곱슬이라서 이식한 앞머리가 방향성
>없이 제 마음대로 산발 된다고 할까요(왜 곱슬머리도 원래 머리는 일정한 방향성-웨이브 가 있쟎습니까?)
>빗질을 자주하면 좀 괜찮아 지는데 얼마전부터는 머리감고 드라이어로 펴면서 말리니까 좋아 지더군요. 이런것 말고는 특별한 문제나 부작용은 없습니다.
>
>요즘도 프로페시아는 매일 하나씩 먹고 있는데 정수리 부분에 효과가 있습니다.
>정수리는 이식을 하지 않은 머리로 수술할때만 해도 머리가 매우 가늘고 머리속이 약간 희게
>들어날 정도 였는데 지금은 머리가 많이 굵어 졌고 길이도 전보다 길게 유지 되고 있습니다.
>
>요즘은 아니 지난 여름부터는 머리에 대해서는 콤프랙스를 완전히 벗어나서 생활 하고 있습니다.
>에피소드로 작년 년말에는 회사 망년회에서 최고의 리모델링 사례를 뽑았는데(우리 사업부가 건축 리모델링을 하는 부서임) 1등에 갑자기 제 사진이(수술 전후) 나오는 바람에 모두들 뒤집어 진 사례도 있었습니다. 특히 중간에 입사해 사실을 모르는 친구들은 놀래서 자빠지더군요.
>
>요즘은 매우 해피한 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대머리는 평생 극복할 수 없는 것으로 여겼는데 얼마나 다행인지 모르겠습니다.
>대다모에서 많은 정보를 얻어 수술까지 하게 되었고 지금에 이르렀습니다.
>저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제가 작년 4월부터(수술직후) 4-5차례 글과 사진을 모발이식 게시판과
>사진 게시판에 올려 놓았습니다.
>게시판 아래 검색으로 가셔서 ID "평촌"으로 검색하시면 그동안 게시했던 내용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참고 하시구요. 더 궁금한 사항은 제 메일로 보내주시면 답변을 해드리겠습니다.
>감사 합니다.
>(메일 )
> 2003년 3월 14일 평촌에서..........................
>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06-06-22 04:32:55 모발이식에서 복사 됨]
0
0
0
0
0
0
0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0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6,223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