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수술9개월차입니다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절개
이식량
5290모
(2645모낭)
수술경과일
270일
연령대
30대후
수술범위


이제 수술한지 9개월차이다. 많은시간이 흘렀지만 아직은 만족할 수준은 아닌듯 하다. 아직도 뒷머리 절개부분은 가끔 염증이 생겨 뭐가 나곤한다. 지금 까지 탈모치료를 여러가지 해보았지만 현재까지는 이식만한게 없다. 그리고 남은 머리를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탈모약 과 미녹시딜 그리고 맥주효모 이조합이 가장 효과적이였다. 약국이나 병원에서 파는 탈모방지 비오틴 이나 맥주효모 정말 비싸다. 탈모방지란 문구만 붙으면 가격이 비싸진다. 구지 그런비싼제품 구입할 필요 없다고 본다. 본인은 아보다땡이랑 프로페시땡을 하루씩 번갈아 먹고 커클랜드 미녹시딜을 사용하며 해외직구로 솔땡 맥주효모 분말형을 먹는다.지금까지 경험으로 이조합이 본인에게는 최고였다.

뉴헤어 관련글
더보기
절개
3000모
1일경과
40대초
M2
비절개
3000모
3일경과
40대후
M1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6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7,340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