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술방식 비절개
- 이식량 3200모 (1600모낭)
- 수술경과 370일
- 연령대 20대후
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뉴헤어모발성형외과의원]

절개 3000모 1년 경과후기 사진공유해드려요!
-
6년 전
-
6,402
10
강남 NHI 모발이식센터에서 시술하였고 19년 3월 15일쯤 수술하여
3000모 이식 하였습니다. 초반관리가 중요하다고 하셔서
꾸준히 병원 가서 관리 받고 약잘챙겨먹고 하니 6개월 뒤 경과도 좋았고 드디어 1년이 경과하여 최종후기사진 올려드려요.
전형적인 M자여서 항상 스트레스 받았는데 이제는 머리스타일도 자유자재로 할수있네여. ㅎㅎ
그래도 약 꾸준히 잘먹고 관리도 가끔씩 받아 체크 잘하면서 유지 잘해보도록 할게요. 정말 고민하시는 분들 하루라도 빨리 이식하세여.
새삶을 살고 있습니다. 주변사람들도 이제는 말하지않으면 모를 정도로 수술경과가 좋아요. 밑에는 제일상사진과 1년전 /후 사진 공유해드립니다. 다들 득모하십시오!!
3000모 이식 하였습니다. 초반관리가 중요하다고 하셔서
꾸준히 병원 가서 관리 받고 약잘챙겨먹고 하니 6개월 뒤 경과도 좋았고 드디어 1년이 경과하여 최종후기사진 올려드려요.
전형적인 M자여서 항상 스트레스 받았는데 이제는 머리스타일도 자유자재로 할수있네여. ㅎㅎ
그래도 약 꾸준히 잘먹고 관리도 가끔씩 받아 체크 잘하면서 유지 잘해보도록 할게요. 정말 고민하시는 분들 하루라도 빨리 이식하세여.
새삶을 살고 있습니다. 주변사람들도 이제는 말하지않으면 모를 정도로 수술경과가 좋아요. 밑에는 제일상사진과 1년전 /후 사진 공유해드립니다. 다들 득모하십시오!!
M1형
댓글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