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탈모 감추기는 커녕 수술했습니다.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비절개
이식량
3100모
(1550모낭)
수술경과일
2일
연령대
40대초
수술범위


<수술전>

<수술후>
M자가 심해서 나날이 앞머리 털리는 것만 구경하다가 대다모 알게되고
올초에는 병원가서 탈모약 처방도 받았습니다.
최소 3개월 이상 복용하라 했지만 마음이 급해서 이식하는 병원도 알아봤고요.
그런데 생각해보면 그동안 참.. 탈모 감추기만 급급했던거 같습니다.
여유가 된다면 하루라도 빨리 수술하는게 맞다고 생각하는 편이지만 결정이 쉽지가 않았습니다.
결론은 고민끝에 엊그제 수술하고 왔습니다. 긴장을 너무해서 그런지 수술날은 정신없이 후다닥 지나갔네요.
아침 일찍부터 원장님 뵙고 머리에 그림그려서 디자인 꼼꼼히 봐주셨고 비절개로 3100모 수술했습니다.
당일에는 마취가 풀리면서 머리에 느껴본 적 없는 경미한 통증이 있었습니다.
수술하면 머리를 한참 못 감을 줄 알았는데 어제는 병원에서, 오늘은 집에서 거품샴푸로 감았고 생착스프레이 다 쓸때까지 수시로 뿌려주라고 해서 시간 맞춰 뿌리고 있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재택근무라 이참에 집밖에 안나가서 좋습니다.
더 지나고 후기 또 올리겠습니다^^


모앤블레스 관련글
더보기
비절개
3400모
287일경과
50대초
M2
비절개
4100모
367일경과
30대후
M2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4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7,390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