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비절개 M자 모발이식 2주 & 한달 후기입니다.(암흑기진입)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비절개
이식량
2600모
(1300모낭)
수술경과일
30일
연령대
20대후
수술범위
M2형
<2주차>
<한달차>
간만에 후기를 올립니다.
사실 이젠 2달째가 다 되어가는데 이제서야 한달째의 후기를 올리다니...
제가 정신을 어디다가 두고 사는 모양입니다.
모발이식하고 2주까지는 매일 이식된 부분이 자라는걸 보는것만으로도 흐뭇한 미소가 지어졌는데
암흑기가 온다고 알고는 있었지만 이게 이정도로 빠지는 구나 싶을 정도로 다 빠져버렸습니다. 허허허
한달 뒤 내원했을때 원장선생님께선 '오히려 좋다. 잘 빠져서 다행이다.'라고 하셨지만
뭐...그래도 좀 아까운건 어쩔수가 없네요...진짜 잘자랐는데ㅠㅠ
그래도 한달째후부턴 자잘하게 모발이 다시 올라오는게 보여서 위안을 얻고있습니다.
(사진엔 한참 빠질때라 안나왔지만, 다음 3개월차 후기에 올리겠습니다.)
요즘은 모낭염으로 고생하고 있습니다.
이식한 앞머리쪽은 뭐 간혹 작게 부풀어오르는게 생기는 정돈데, 뒷머리가 아주 큰일이 났습니다.
모낭 채취한 부위중 왼쪽,오른쪽 양끝에 계속 모낭염이 올라오는데 가만히 두려했음에도
자다가 혹은 그냥 머리 긁다가 터져가지고 옆으로 번지기까지 했습니다.
1~2주 정도 약바르면 가라앉을거라고 하시니 긴장하고 관리들어가는 중입니다. 흑흑ㅠ
다음엔 3달차 사진과 후기를 가지고 오겠습니다.
다들 득모하세요~!
모앤블레스 관련글
더보기
비절개
3000모
184일경과
40대초
M2,O
비절개
2880모
94일경과
40대후
M1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3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5,798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