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NHI뉴헤어] (절개 - 1700모낭) 5일차 / 디자인적 요소 평가 부탁드려요.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절개
이식량
3400모
(1700모낭)
수술경과일
5일
연령대
20대후
담당의
김진오
수술비
3등급이상 회원에게 공개
수술범위








저는 어릴적부터 이마에 드넓은 평야를 가지고 태어났고.
18세부터 영토를 확장하기 시작하여 20대 후반에 M자 형태로 순조롭게 진행되었습니다.
많을수록 좋은것도 있지만, 적을수록 좋은것도 있죠.
바람이 세게 불때면 넓은 이마가 드러나니, 주변사람들의 시기어린 시선이 느껴지더군요.
는 아니구요.
이마가 너무 넓으니 바람 불면 걱정되고, 남들처럼 머리 쓸어올리는 행동도 못하고, 얼굴고 너무 넓어보이고...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었습니다.
약도 오랬동안 먹어봤고, 갖가지 좋다는 방법들도 써봤으나
탈모를 늦출 뿐, 넓어진 이마는 좁아지지 않았죠.
저희 누나도 절개법으로 1500모낭정도 뉴헤어에서 했는데, 꽤 좋아보였고, 상담도 마음에 들어서 뉴헤어에서 진행했습니다.
결국, 모발이식을 알아보게 되었고, 슬릿 절개법 1700모낭으로 수술을 하였습니다.
수술 전에 수면유도제를 먹었는데, 김진오원장님이 뒷머리 절개하는 부분까지는 뜨문뜨문 기억이 나는데, 통증은 거의 없었고 절개 하다는 느낌보다는 살짝살짝 꼬집는 느낌만 들었습니다.
이후, 슬릿방식으로 두피에 구멍을 뚫는 과정은 잠들어서 기억이 안납니다.
이후, 수술을 진행하였는데, 살짝보니 상당수의 인원들이 모낭을 분리하는 작업을 진행하고있는데, 상당히 신뢰감을 주는 모습이었습니다.
병원을 잘 선택했다는 기분에 기분 좋게 잠깐 눈을 감고 나니 수술이 끝나있었습니다.
수술 후 뒷통수 통증은 거의 없었는데, 고개를 숙이지 말라고하여 좀 불편했고... 잘먹어야할것 같아 살이 좀 쪗네요. 핑계입니다.
밀도도 다른 분들과 비교해보기에.. 상당히 만족스러운 밀도로 이식된것으로 보였습니다.
아무래도 3손가락 안에 드는 병원이다보니 그만큼 비싸기도하지만, 밀도나 실력 부분에 있어서도 이름값을 하는것 같네요.
다만.... 아쉬운 점이 몇가지 있는데.
1. 절개라인을 상당히 얇게 봉합해주셨는데, 이렇게 얇게 봉합해주실 수 있는줄 알았으면, 한 4000모 하는건데...
대량이식하면 나중에 2차로 보강해야할 수도 있다고 하여 약 3400모낭 가량만 했네요.
절개를 2번 하는건 별로 안좋으니.... 약간 후회가 됩니다.
2. 측면 라인 디자인이... 살짝 위쪽으로 되어있어, 정면이나 측면에서 볼때 깔끔한 라인이 안 나오고 옆이 패여보이네요...
한 60~70모정도만 더.. 아래로 이식했으면 옆머리가 패여보이지 않고 자연스럽게 나왔을텐데....
다른 부분인 완벽해보이는데, 옥의 티같은 부분이 보이니 계속 신경쓰이네요.
일단 극소량정도만 추가이식하면 패여보이는 부분이 해결되는지라, 봉합실 제거하러갈때 문의드려보려구합니다.







뉴헤어 관련글
더보기
절개
3000모
1일경과
40대초
M2
비절개
3000모
3일경과
40대후
M1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1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7,342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