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술방식 비절개
- 이식량 2000모 (1000모낭)
- 수술경과 365일
- 연령대 20대초
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모디헤어플란트의원]

모디헤어플란트 1년차 경과
-
4년 전
-
5,690
5
안녕하세요
벌써 모디헤어플란트에서 헤어라인 교정
수술을 한지 1년이란 시간이 지났네요ㅎㅎ
원래 헤어라인 교정 하면 1년 경과 부터가
진짜잖아요!!
자리는 이미 다 잡았고 길이도 어느정도 길러졌고
여기서 조금만 더 자라면 제가 하고싶었던
헤어스타일링을 시도해볼수 있을것같아요 ㅠㅠ
수술 전에는 사진에서 보이다시피 m자 쪽에 머리카락 자체가 정말 별로 없어요ㅠㅠ
2000모 정도 이식 후 지금 1년이 지났는데 이마 정도는 덮을 수 있을 정도로 많이 자랐기도 하고
또 제가 자란부분을 잘 보여드릴려고 머리를 묶고 찍어봤는데요!
머리에 같이 묶여질 정도로 어느정도 길이가
길러진것같네요 ㅎㅎ
평소에는 잘 모르고있다가도 이렇게 3개월에
한번씩 후기쓸때마다 전후 사진 찍은거 보고서는 정말 깜짝깜짝놀래요 저도....
1년경과때도 역시 병원에 내원해서 이것저것 후관리 받고 원장님과 함께 상담도 했는데요!
저는 불편한곳도 없고 아픈곳도 없고 머리만
잘 자라줬으면해서 질문은 딱히 없었습니다ㅎㅎ
로게인폼만 꾸준히~~ 발라주라고 하시네요 ㅎㅎ
로게인폼 바르다가 안바르니까 정말 머리나는
속도가 확 다른것같고 원장님 말 잘듣고 수술후
부터 지금까지 1년동안 로게인폼 꾸준히 발라주고 있습니다!!ㅎㅎ
다음에 쓸 후기에는 또 머리카락이 얼마나
자라나있을까요!! 저도 너무 기대되네용ㅎㅎ
그럼 다음 후기때 뵈어요^^
벌써 모디헤어플란트에서 헤어라인 교정
수술을 한지 1년이란 시간이 지났네요ㅎㅎ
원래 헤어라인 교정 하면 1년 경과 부터가
진짜잖아요!!
자리는 이미 다 잡았고 길이도 어느정도 길러졌고
여기서 조금만 더 자라면 제가 하고싶었던
헤어스타일링을 시도해볼수 있을것같아요 ㅠㅠ
수술 전에는 사진에서 보이다시피 m자 쪽에 머리카락 자체가 정말 별로 없어요ㅠㅠ
2000모 정도 이식 후 지금 1년이 지났는데 이마 정도는 덮을 수 있을 정도로 많이 자랐기도 하고
또 제가 자란부분을 잘 보여드릴려고 머리를 묶고 찍어봤는데요!
머리에 같이 묶여질 정도로 어느정도 길이가
길러진것같네요 ㅎㅎ
평소에는 잘 모르고있다가도 이렇게 3개월에
한번씩 후기쓸때마다 전후 사진 찍은거 보고서는 정말 깜짝깜짝놀래요 저도....
1년경과때도 역시 병원에 내원해서 이것저것 후관리 받고 원장님과 함께 상담도 했는데요!
저는 불편한곳도 없고 아픈곳도 없고 머리만
잘 자라줬으면해서 질문은 딱히 없었습니다ㅎㅎ
로게인폼만 꾸준히~~ 발라주라고 하시네요 ㅎㅎ
로게인폼 바르다가 안바르니까 정말 머리나는
속도가 확 다른것같고 원장님 말 잘듣고 수술후
부터 지금까지 1년동안 로게인폼 꾸준히 발라주고 있습니다!!ㅎㅎ
다음에 쓸 후기에는 또 머리카락이 얼마나
자라나있을까요!! 저도 너무 기대되네용ㅎㅎ
그럼 다음 후기때 뵈어요^^
M1형
댓글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