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술방식 절개
- 이식량 2500모 (1250모낭)
- 수술경과 180일
- 연령대 30대중
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다나성형외과]

다나에서 수술했어요. 6개월~
-
5년 전
-
5,694
22
안녕하세요.
요즘 너무 정신없이 지내다 보니 벌써 수술한지 6개월이상 됐네요. 이제 암흑기도 무사히 끝나고 머리도 많이 올라왔어요.
아직까진 불편한 점이나 부족한 점없이 제가 원하는 결과대로 진행되고 있어요. 수술결과는 1년이상이 되야 알수 있다고들 말씀하시는데 아직 기다려봐야 알겠지만 그래도 지금으로썬 대만족스러운 결과입니다. 무엇보다 암흑기 잘 넘겨 다행이고 머리도 많이 올라와서 너무 좋아요.
요즘 코로나로 밖에서 못만나다 보니 친구들이나 가족들과 영상통화 자주하게 되는데 그때마다 이뻐졌다고 칭찬 많이 듣네요 ^^ 예전엔 화면에 가득 매운 저의 넓은이마 때문에 여간 스트레스 받는게 아니어서 그런지 영상통화가 너무 싫었거든요.. 근데 헤어라인 수술후 이뻐진 제 모습을 보니 이제 영상통화도 재미있게 느껴지고 카메라 앞에서도 당당해지네요~
얼른 코로나가 종식되어서 마스크없이 사람들 만나서 예뻐진 제 헤어라인을 자랑하고 싶은 맘만 한가득입니다. ㅎㅎ
코로나 이외에는 헤어라인도 만족스럽고 암흑기도 무사히 지나가서 머리도 많이 올라왔고.. 다 좋네요 ^^
이대로 쭈욱 1년이상 되길!! 그땐 제 헤어라인도 더 자연스럽게 이뻐져 있겠죠?여러모로 기분좋은 기대를 해보며 이만 물러날게요~ 또 후기냄기러 오겠습니다 ^^모두들 굿밤
요즘 너무 정신없이 지내다 보니 벌써 수술한지 6개월이상 됐네요. 이제 암흑기도 무사히 끝나고 머리도 많이 올라왔어요.
아직까진 불편한 점이나 부족한 점없이 제가 원하는 결과대로 진행되고 있어요. 수술결과는 1년이상이 되야 알수 있다고들 말씀하시는데 아직 기다려봐야 알겠지만 그래도 지금으로썬 대만족스러운 결과입니다. 무엇보다 암흑기 잘 넘겨 다행이고 머리도 많이 올라와서 너무 좋아요.
요즘 코로나로 밖에서 못만나다 보니 친구들이나 가족들과 영상통화 자주하게 되는데 그때마다 이뻐졌다고 칭찬 많이 듣네요 ^^ 예전엔 화면에 가득 매운 저의 넓은이마 때문에 여간 스트레스 받는게 아니어서 그런지 영상통화가 너무 싫었거든요.. 근데 헤어라인 수술후 이뻐진 제 모습을 보니 이제 영상통화도 재미있게 느껴지고 카메라 앞에서도 당당해지네요~
얼른 코로나가 종식되어서 마스크없이 사람들 만나서 예뻐진 제 헤어라인을 자랑하고 싶은 맘만 한가득입니다. ㅎㅎ
코로나 이외에는 헤어라인도 만족스럽고 암흑기도 무사히 지나가서 머리도 많이 올라왔고.. 다 좋네요 ^^
이대로 쭈욱 1년이상 되길!! 그땐 제 헤어라인도 더 자연스럽게 이뻐져 있겠죠?여러모로 기분좋은 기대를 해보며 이만 물러날게요~ 또 후기냄기러 오겠습니다 ^^모두들 굿밤
M1형
댓글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