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술방식 절개
- 이식량 1600모 (800모낭)
- 수술경과 210일
- 연령대 20대후
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다나성형외과]

다나성형외과 7개월후기 입니다.
-
6년 전
-
7,404
25
7개월 돼서 오랜만에 사진후기 올려봐요^^
수술하고 나서 심은 모습이 부자연스럽다는 분들은 있는데
저는 반대로 수술전 모습이 부자연스럽고 어색해 보이네요ㅋㅋㅋ왜죠???
전엔 약간 일자이마 였거든요~ 근데 지금은 자연스러운 곡선형모양이구요~
이마 라인도 앞부분 가는 모발로 심어주신다고 했는데 정말 그렇게 되서 인형같은 어색함 1도 없어요ㅋㅋㅋ
머리도 골고루 올라왔다해야돼나? 암튼 어디가 비어보인다? 이런느낌도 없이요!
다나에서 수술하신 분들이 디자인 자연스럽고 밀도도 좋아보였는데 여기서 하길 잘한거 같아여ㅋㅋㅋ
얼마전에 웃겼던 게 태풍 온다고해서 바람이 엄청 불었을 때 저도 모르게 양쪽손이 자동으로 이마를 감싸고 있더라구요ㅋㅋㅋ
어떻게든 이마 안보이게 할려고 하던 습관인데..ㅋ
수술 했어도 아직 제 손이 아직 기억하네요,
이젠 그럴 필요 없어서 정말 감격이에요^^
수술하고 나서 심은 모습이 부자연스럽다는 분들은 있는데
저는 반대로 수술전 모습이 부자연스럽고 어색해 보이네요ㅋㅋㅋ왜죠???
전엔 약간 일자이마 였거든요~ 근데 지금은 자연스러운 곡선형모양이구요~
이마 라인도 앞부분 가는 모발로 심어주신다고 했는데 정말 그렇게 되서 인형같은 어색함 1도 없어요ㅋㅋㅋ
머리도 골고루 올라왔다해야돼나? 암튼 어디가 비어보인다? 이런느낌도 없이요!
다나에서 수술하신 분들이 디자인 자연스럽고 밀도도 좋아보였는데 여기서 하길 잘한거 같아여ㅋㅋㅋ
얼마전에 웃겼던 게 태풍 온다고해서 바람이 엄청 불었을 때 저도 모르게 양쪽손이 자동으로 이마를 감싸고 있더라구요ㅋㅋㅋ
어떻게든 이마 안보이게 할려고 하던 습관인데..ㅋ
수술 했어도 아직 제 손이 아직 기억하네요,
이젠 그럴 필요 없어서 정말 감격이에요^^
M1형
댓글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