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뉴헤어에서 수술받고 왔어요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절개
이식량
4000모
(2000모낭)
수술경과일
2일
연령대
20대중
수술범위
M1형
뉴헤어에서 절개법으로 2000모낭 수술했어요
아직 더 지나봐야 알겠지만 일단 수술 결과는 너무 마음에 들고, 지금 이대로 머리가 자라주면 좋겠네요 ㅋㅋ
암흑기가 걱정되지만... 앞머리로 잘 가리고 다녀야겠죠 ㅜ ㅜ
[수술 전]
상담은 시간이 없어서 여러 곳은 못 가보고 대다모에서 자주 보이는 뉴헤어, 포헤어, 모제림 세 곳 다녀왔어요. 주말밖에 시간이 안 되는데 일요일은 영업 안 하고 토요일은 일찍 닫는 곳이 많아서 세 곳도 겨우 다녀왔네요 ㅜㅜ 방문한 세 곳 모두 인테리어는 깔끔하고 좋았어요. 주말이라 그런지 상담 받는 분들도 여럿 보였고요.
모든 상담이 그렇듯 상담실장님을 통해서 수술 방식, 수술 예시, 주의 사항 등에 대해 설명을 듣고 나서 원장님들께서 라인을 그려주셨어요. 이마가 꽤 넓은 편이고(8cm이상) 평생을 넓은 채로 살아와서 익숙한지라ㅋㅋㅋㅋ 차라리 많이 내리지 말고 이마 양 옆만 채울까도 고민했는데 뉴헤어 김진호 원장님께서 자신감 있게 예쁘게 잘 내려주시겠다고 해서 원장님만 믿고 2cm~2.5cm 정도 내렸어요ㅎㅎㅎ (자세히는 기억이 안나네요...!) 부모님께서도 처음에는 너무 많이 내리면 이상할 것 같다고 하셨는데 직접 라인 보시고 마음에 들어하셨어요.
뉴헤어 상담 실장님께서도 친절하고 자세하게 시술 도구도 보여주시면서 식모기 방식과 슬릿 방식에 대해서 설명해주셨는데, 듣다 보니까 슬릿 방식이 정말 끌리더라고요. 처음에는 절개법이 너무 아플 것 같아서 무조건 비절개로 해야겠다고 생각하기도 했는데, 절개법도 장점이 많고, 상담실장님께서도 절개법을 추천해주셔서 절개로 선택했에요.
약 3주 후 토요일로 수술을 잡았고, 뉴헤어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절개법 수술 전 두피 마사지를 매일 적어도 5분씩은 했어요. 뉴헤어 홈페이지 말고도 유튜브에 외국인들이 두피 마사지 설명해둔 영상이 많으니까 참고하세요! ㅎㅎ
[수술 당일]
수술 당일 부모님이 차로 데려다주셨어요. 주차장이 마땅치 않아서 택시를 이용하는 게 좋을것 같았어요. 상담 실장님과 수술 동의서 등을 작성하고 나서 원장님께서 라인을 잡아주셨고, 바로 마취하고 수술 들어갔어요. 수면 유도제 먹고 질소 가스를 호흡기로 마셨는데, 뭔가 비몽사몽해지지 않는것 같아서 엄청 걱정했지만 엄청 잘 잤어요 ㅎㅎ 중간중간 원장님께서 아프면 얘기하라고 말씀하신거나 머리 뒤가 뭔가 서걱서걱한... 느낌은 들었지만 전혀 안 아프게 쿨쿨 자면서 시술 받았습니다 ㅎㅎㅎ
수술은 11시부터 시작해서 7시가 다 돼서야 끝났어요. 간호사님 두 분이서 머리를 한올한올 심어주시는데 정말 힘드실것 같았어요... 저도 계속 똑바로 누워있느라 등이 좀 아프긴 했어요. 3시쯤에는 정신이 들어서 티비로 영드 보면서 수술 받았어요. 2000모낭 다 심고 300모낭인가 남았댔는데 100모낭 정도 더 심어주신것 같았어요. 200모낭은 어디갔지...? ㅎㅅㅎ
수술이 끝나고 나서는 머리에 젤을 발라주시고 랩을 씌워주셨고, 조심스럽게 후드를 입고 집에 갔어요. 마취된 상태라 거의 느낌이 없어서 굉장히 간단한 수술같고 신기했습니당
[수술 후]
일요일에는 병원이 닫아서 월요일에 이제 샴푸 받으러 가요! 캡슐 같은 데 들어가서 피부 관리 받는 것도 기대되네요. 이마가 좀 멍든 것처럼 건들면 아프고, 눈가에 약간 멍이 든 것 빼고 이마 쪽에는 불편한 점은 없어요. 절개한 부위는 욱씬거리긴 한데, 약 먹고 나면 거의 통증이 없어요 ㅎㅎ 잘 때 뒤통수가 좀 아픈거랑 똑바로 누워 자야되는 게 신경쓰이긴 한데 벌써 이틀이나 지난 게 신기하네요! 앞으로도 머리 관리 잘 해서 좋은 결과 있도록 해야겠어요. 다들 화이팅해요!!
뉴헤어 관련글
더보기
비절개
1200모
3일경과
50대초
M1,etc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10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6,891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