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40대 후반 4천모 모발이식 후기입니다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비절개
이식량
4000모
(2000모낭)
수술경과일
23일
연령대
40대후
수술 만족도
5.0
수술범위
M2형
<모발이식 전01>
<모발이식 전02>
<모발이식 1일후>
<모발이식 후 3주차>
<아보다트 복용 한달 후 정수리>
1년전에 친동생이 모발이식을 받은 후 한 반년쯤? 뒤에 긴머리를 찰랑거리며 찾아와서 자랑하더군요.
저도 같은 유전자를 받았으니 결과도 비슷하겠지 하는 희망을 간직한채, 동생이 시술받았던 광주압구정모비앙의원에서 모발이식을 받고나서 3주가 지났네요.
사실 엠자보다는 정수리쪽이 더 고민이어서 상담시에 선생님께 말씀드려봤습니다만 정수리에 뿌리가 남아있어서 일단 약을 복용해보라는 말씀을 하시길래 선생님 말씀 믿고 엠자쪽에만 이식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헤어라인 결정에 있어서는 전적으로 선생님께 맡겼습니다. (아무래도 시술하기 편하게 해드려야 결과도 좋지 않을까 해서요.)
가격에 있어서는 이미 어느정도 예상했었기에 실장님과의 대화도 스무스하게 진행됐구요.
항상 짧은머리스타일을 유지해왔기때문에 비절개식을 선택했습니다. (지금보니 좋은 선택이었네요.)
수술시에 수면마취 주사 맞을때 좀 따끔한거 빼고 거의 통증이 없었습니다. 도중에 살짝 마취가 풀릴거같으면 바로바로 말씀드리면 됐구요. 지루한거 빼고는 뭐 특별한게 없었네요. (근데 선생님 한땀한땀 뽑았다 꼽는게 너무 고생이시더군요 )
이제 한달도 채 안됐지만 밀도는 딱 제가 원하는 수준으로 되어있는거같아요. 주변이랑 큰 차이가 안보이네요.
뒷머리 흉터도 거의 보이지 않아요. 티가 안납니다.
앞으로 머리가 어떻게 나느냐가 관건이겠지만... 열심히 관리해야겠지요. 제발제발 나라나라머리머리
뒷머리통증은 진통제 덕인지 5일째까지 큰불편 없었구요 진통제 떨어진 6,7일째가 살짝 힘들었어요. 8일째부턴 거짓말처럼 아무 통증 못느꼈습니다.
머리 심은쪽은 첨에 한 2,3일정도 살짝 쑤시다가 4일쯤부터 괜찮아졌습니다만.. 감각이 무뎌지고 가려울때 살살 손가락으로 눌러봐도 별 시원함이 없는 답답함 같은게 남아있네요.
이제 슬슬 암흑기가 올 시기인거같은데 아직 머리가 많이 남아있습니다. 좀 느리게 진행되려나봐요. 아님 암흑기가 안찾아오거나...제발!
정수리쪽은 살짝 머리카락이 두꺼워진거같긴한데 아직 큰 변화는 안보이는군요. 계속 복용하다보면 채워지겠지요.... 제발!
광주 압구정모비앙의원 관련글
더보기
비절개
4모
14일경과
40대중
M2,O
절개
4300모
300일경과
40대초
M1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8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6,737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