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비절개 2100모낭 5개월 후기입니다.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비절개
이식량
4200모
(2100모낭)
수술경과일
150일
연령대
비공개
수술 만족도
4.0
수술범위
M2형
<수술 12일차 좌,정면,우>
<1개월 경과 좌,정면,우>
<2개월 경과 좌,정면,우>
<3개월 경과 좌,정면,우>
<5개월 경과 좌,정면,우>
수술 한지 벌써 5개월이 지나고 6개월 되어 갑니다.
그동안 사진만 찍어 놓고 글을 쓰지 않아서 수술 후 지금까지 경과 사진을 한번에 올려봅니다.
처음 생착기간 동안에는 이식모 하나도 건드리지 않고 엄청 조심했었습니다. 수술 12일차 사진처럼 그때까지 딱지가 안떼어질 정도로 손으로 건들지 않고 뿌리는 거품 샴푸로만 했었습니다.
그 후 한달 되기까지 심었던 이식모들이 빠지기 시작했어요 이식부위 머리카락이 전부다 빠지지는 않더라고요. 이거는 원래 있던 제머리카락으로 생각듭니다.
1개월 지난 시점부터 말로만 듣던 암흑기 시작이였습니다...
M자 부분이랑 측면이 먼저 빠지는것 같았습니다.
암흑기 지나서 새로 자라날 머리들을 생각하며 마음 편하게 가지고 신경 안쓰려고 노력했습니다.
바쁘게 살고 신경 안쓰고 살다가 3개월쯤 지난 시점부터 조금씩 올라오는게 보이는듯 했습니다.
이식 부위 삭발한 머리 길이는 많이 자랐지만 여전히 밀도가 부족해 보이고 아직 암흑기 인거 같습니다.
마지막 사진이 수술한지 딱 5개월 된 때인데 우측은 올라오는 정도가 괜찮은거 같은데, 좌측 밀도가 부족해 보입니다..ㅠ 아직 더 기다려 봐야겠지요?...
원래 M자가 진행이 빠르고 심했던 부분은 우측이였고 그보다 좌측은 나은편이였는데, 수술하고 나서 이상하게 오히려 좌측 M자랑 측면이 밀도가 더 부족해 보입니다.. (3개월 경과 사진)
그리고 우측 이식부위 위쪽으로 유난히 비어 보일까요..? 생착이 잘 안된건지, M자가 더 진행 된건지 걱정입니다.. 약은 꾸준히 계속 먹고 있습니다. 먹는 미녹시딜까지 함께 먹고 있습니다.
이제 5개월 지나고 6개월 다 되어가는데 지금 이후로도 계속 더 머리가 올라올까요?
아니면 수술 후 남들보다 진행속도가 빠른편이다 생각이 들어서.. 이정도가 다 올라온건 아닌지 걱정입니다..
또 다른 아쉬움은 헤어라인 옆라인 각도가 조금 뒤로 누웠다는 생각이 드는데,,
원래 탈모 아니여도 이마가 넓은 편이여서, 이식 수술 하고나서보니 측면이랑 헤어라인 좀더 내렸어야 했나 하는 아쉬움도 남네요ㅠ 어때보이나요
아직 5개월 지났으니 전반적으로 더 기다려봐야 될거 같습니다..
0
뉴헤어 관련글
더보기
비절개
3000모
4일경과
20대후
M1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2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6,789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