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술방식 비절개
- 이식량 1743모 (872모낭)
- 수술경과 240일
- 연령대 20대후
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모재성모발이식센터]

8개월차 후기 남깁니다.
-
4년 전
-
6,308
7
진료를 받고 후기 귀찮아서 안올리다가 한달이 지나고서 지금에야 올리네요..
현재 제가 머리를 심었었나 할 정도로 잊고 살고있네요.
저는 암흑기가 거의 없다 싶이 머리가 잘 빠지지 않았었고 현재 너무 만족중입니다.
심은 머리가 계속 자라는 애들이 많았어요 ㅎㅎㅎㅎ
제가 말하지 않으면 처음보는 사람들은 절대 모를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아 근데 헤어라인이 너무 가지런해서 헤어라인 교정했나는 소리는 들어봤네요..ㅎㅎㅎ
원래 제가 머리를 절대 안까고 다녔었는데 머리스타일을 진짜 다양하게 할 수 있고
바람이 날리거나 열받을때?ㅋㅋㅋㅋ 머리를 올리는 거에도 전혀 부담이 없어서 좋습니다.
현재 매우 만족합니다. 이제 시원하게 머리 까고 다닙니다!!
절대 후회 안할거에요~ 득모하십쇼!
현재 제가 머리를 심었었나 할 정도로 잊고 살고있네요.
저는 암흑기가 거의 없다 싶이 머리가 잘 빠지지 않았었고 현재 너무 만족중입니다.
심은 머리가 계속 자라는 애들이 많았어요 ㅎㅎㅎㅎ
제가 말하지 않으면 처음보는 사람들은 절대 모를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아 근데 헤어라인이 너무 가지런해서 헤어라인 교정했나는 소리는 들어봤네요..ㅎㅎㅎ
원래 제가 머리를 절대 안까고 다녔었는데 머리스타일을 진짜 다양하게 할 수 있고
바람이 날리거나 열받을때?ㅋㅋㅋㅋ 머리를 올리는 거에도 전혀 부담이 없어서 좋습니다.
현재 매우 만족합니다. 이제 시원하게 머리 까고 다닙니다!!
절대 후회 안할거에요~ 득모하십쇼!
M1형
댓글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