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모발이식 3일차 후기입니다.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비절개
이식량
2940모
(1470모낭)
수술경과일
3일
연령대
30대후
수술 만족도
5.0
수술범위
M1형
M2형
<수술전 정면>
<수술전 엠자>
<이식후 정면>
<이식후 왼쪽(측면)>
<이식후 오른쪽(측면)>
안녕하세요~~
22/8/10일 모발이식 받고 현재 3일차 입니다.
정말 어릴때부터 학수고대하던 평생의 숙원이 이루어졌습니다.
전 어릴때 부터 탈모로 고생했었는데요. 20살때(2005년) 처음 탈모를 인지하고 당시 대다모에서 프로페시아, 미녹시딜 등 정보를 찾아서 시행도 하고 중간에 내려놨다가 다시 하기를 반복했었습니다. 30살 넘어가면서 결혼도 하고 일도 많아지면서 약물 섭취 안하고 그냥 머리를 내려놨었는데 점점 심해지더니 30대 중반 넘어가니 정수리도 많이 헐거워지고 한쪽으로 엠자가 깊게 파이고... 스타일링이 전혀 안되는 지경까지 이르렀습니다. 얼마전 다시 약먹기 시작했고 다행히 현재 이직 준비 타이밍이라 앞에 엠자는 모발이식부터 해야겠다 하고 바로 실행했습니다. 지금이 아니면 평생 기회가 없을거 같았어요.
2000년대 중반 제가 처음 모발이식 기술을 접했을때는 라할, 알마니 등 터키, 캐나다쪽으로 유명했는데 최근 모발이식 정보를 찾아보면서 우리나라 기술이 많이 발전한걸 깨닫고 국내 병원을 찾아 봤습니다. 상담만 5군데 정도 받아보고 슬릿으로 디자인 잘뽑으면서 생착률, 밀도, 후기 좋은 병원 선택해서 하게됐습니다.
수술 받기전 금연 금주 한달전부터 했고 운동 및 영양제 섭취로 체력을 다져놨습니다. 현재 모발이식 후 3일차라 생착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생착 스프레이 계속 뿌려주면서 먹는거 영양가 좋은거 먹고 비오틴, 콜라겐, 비타민 등 영양제 먹고 밤에 잠잘자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직까지 상태는 괜찮아 보입니다. 제발 부디 생착이 잘되서 성공했으면 좋겠습니다.
저같이 탈모로 고민하시는 여러분들 조금이라도 머리 아끼시려면 지금부터라도 꼭 약물 섭취 하세요. 어느 순간 스타일 전혀 안나오는 머리가 되보면 스트레스 극악으로 치솟습니다. 절대 가만두고 못 배길거에요. 그때 약물 해도 되지만 좀 늦어요. 예전으로 완치는 불능입니다. 모발이식은 약물하시다가 계획세우고 준비잘하셔서 타이밍봐서 꼭 수술하시길 바랍니다. 엠자는 약물해도 결국 완벽히 방어가 안되니까요.
수술 하고 나니까 마음이 너무 좋습니다. 빨리 시간이 지나서 1년 후가 기대됩니다.
감사합니다~ 나중에 후기 더 올릴게요!
뉴헤어 관련글
더보기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8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5,800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