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술방식 비절개
- 이식량 7600모 (3800모낭)
- 수술경과 570일
- 연령대 40대초
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다나성형외과]

다나 약8천모 19개월 후기
-
3년 전
-
7,790
6
아직 낮 시간은 덥지만 가을이 오고 있다는 느낌이 드네요
제가 한겨울에 수술을 하고 계절이 몇 번 바뀌면서 이식된 부분은 이제 다 튼튼하게 자리매김을 했습니다
탈모란 게 적건 많건 외적인 평가와 편견으로 주눅이 들게 되는데 손을 놓기보다는 관리와 수술을 하면 확실히 개선이 되는 부분이라고 저는 생각해요
저도 3800모낭이나 할 정도로 좋지 않은 상태였지만 대량이식 전문병원인 다나를 만나서 지금처럼 탈모를 상당부분 극복했거든요
수술의 결과가 비탈모인처럼 100%개선 이런 건 아니고 현 의료기술로는 불가능한 영역이지만 예전 생각하면 용이 된 거라 이걸로도 충분히 자신감 회복해서 살고 있습니다
그러니 여러분도 희망을 가지시고 잘 대처하셨으면 하고 커뮤에서 좋은 정보 많이 얻으셨으면 합니다
제가 한겨울에 수술을 하고 계절이 몇 번 바뀌면서 이식된 부분은 이제 다 튼튼하게 자리매김을 했습니다
탈모란 게 적건 많건 외적인 평가와 편견으로 주눅이 들게 되는데 손을 놓기보다는 관리와 수술을 하면 확실히 개선이 되는 부분이라고 저는 생각해요
저도 3800모낭이나 할 정도로 좋지 않은 상태였지만 대량이식 전문병원인 다나를 만나서 지금처럼 탈모를 상당부분 극복했거든요
수술의 결과가 비탈모인처럼 100%개선 이런 건 아니고 현 의료기술로는 불가능한 영역이지만 예전 생각하면 용이 된 거라 이걸로도 충분히 자신감 회복해서 살고 있습니다
그러니 여러분도 희망을 가지시고 잘 대처하셨으면 하고 커뮤에서 좋은 정보 많이 얻으셨으면 합니다
M1형
M2형
D형
A형
O형
댓글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