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술방식 비절개
- 이식량 4000모 (2000모낭)
- 수술경과 255일
- 연령대 30대후
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포헤어 비절개모발이식센터]

포헤어 수퍼M자 탈출 7개월 후기(비절개슬릿)
-
3년 전
-
8,844
3
30대후반인데도 불구하고 엠자탈모가 너무 심각한 상황이여서
포헤어의원에서 비절개슬릿으로 모발이식하고서 7개월차 지났어요
시간 지나면 지나면 지날수록 효과는 보고 있는거 같아서
만족스러워요 이번에 경과보러 다녀왔는데 사진찍은거 확인해보니
촘촘해진게 모발이식 한거 체감이 제대로 드는거 같더라구요
스트레스 안받는게 제일 좋다고 해서 스트레스는 최대한 안받으려고
노력을 하고 있고 심한 엠자 때문에 나이가 주위 또래보다 훨씬
나이 많다는 소리를 들었는데 지금은 몇년은 더 젊어진거 같다는
이야기도 많이 듣고 앞으로도 관리 잘해서 계속 유지 잘하고 싶습니다
포헤어의원에서 비절개슬릿으로 모발이식하고서 7개월차 지났어요
시간 지나면 지나면 지날수록 효과는 보고 있는거 같아서
만족스러워요 이번에 경과보러 다녀왔는데 사진찍은거 확인해보니
촘촘해진게 모발이식 한거 체감이 제대로 드는거 같더라구요
스트레스 안받는게 제일 좋다고 해서 스트레스는 최대한 안받으려고
노력을 하고 있고 심한 엠자 때문에 나이가 주위 또래보다 훨씬
나이 많다는 소리를 들었는데 지금은 몇년은 더 젊어진거 같다는
이야기도 많이 듣고 앞으로도 관리 잘해서 계속 유지 잘하고 싶습니다
M2형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