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모더함의원 ) 4500모 비절개 모발이식 후기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비절개
이식량
4500모
(2250모낭)
수술경과일
270일
연령대
20대후
수술범위
M2형
<수술 전>
<수술 1일차 샴푸 후>
<수술 20일차 >
<수술 6개월차 (1)>
<수술 6개월차 (2)>
<수술 9개월차 (1)>
<수술 9개월차 (2)>
안녕하세요 ! 압구정 모더함 의원 신한종 원장님께 M자 탈모 모발이식 받은 뒤 9개월 차 후기입니다.
확실히 저와 같은 M자탈모의 답은 모발이식이 맞는 거 같아요. 모발이식 후에는 카페 등 커뮤니티 활동이 확실히 줄어들더라고요.
고민은 짧게 행동은 빠르게 하시길 바랍니다. 생착기간도 보통 1년정도 잡으니 빨리 할수록 스트레스 받는 날이 줄어들겠지요 ! 이 글을 보신 모든 분들의 모발이식 수술이 성공하길 바라겠습니다.
처음에는 저도 고민 많이 했었고, 관리하다보면 나아지지 않을까 했지만,,,,, M자는 확실히 다시 채워지는 느낌을 받을 수 없더라고요 ,,,!!
그래서 발품팔아 상담다니다가 압구정 모더함 의원을 선택하게 됐고, 4500모 견적을 받았습니다. 얼마나 넓었는지 이식모 숫자가 보여주네요 ㅇ_ㅇ
먼저 수술전 ▼▼▼
관리 열심히 해보려고 했는데 이미 파여진 이마는 줄어들 생각은 안하고 잔머리가 좀 늘어나긴하는데,,,사실 필요없죠
수술 전 라인 잡아주시고 모발 수 책정해주십니다.
수술 1일차 (21.12.29) ▼▼▼
수술 당일 사진은 쫌 혐오스러워서 안넣겠습니다 ㅎㅎㅎ
마취할 때 아픕니다. 뒤통수에 주사를 좀 많이 놓습니다. 혹시 아픈거 잘 못견디시는 분들은 수면마취까지 포함하시는게 좋을 거 같네요. 수술 끝나고 잠자는데 좀 불편했습니다. 병원에서 주는 스프레이 중간중간 뿌려주면서 촉촉하게 유지해주고, 상체를 세워서 자려고 노력했습니다.
수술 후 다음날 병원에 내원해서 샴푸 해줍니다. 개운하고 좋아요.
수술 20일차 ▼▼▼
최대한 촉촉하게 유지하려고 나눠준 스프레이 다쓰고, 따로 식염수를 사서 지속적으로 뿌려줬습니다.
집에서 최대한 잘먹고 잘자려고 노력했고 3일정도는 상체를 세우고 잠에 들었던거 같네요. 그리고 최대한 안건드리려고 했습니다. 새싹들이 자라는 모습을 보면 신기하기도 하고 은근 기분 좋습니다.
뒷통수도 몇몇분들이 궁금해 하시던데 저는 비절개로 해서 뽕뽕뽕 구멍 뚫린곳에 딱지 생기고해도, 크게 신경 안썼습니다.
암흑기 (21.03.07.) 2개월 차 쯤▼▼▼
불안하긴합니다. 다시 자랄거란 확신이 있긴했지만 그래도 열심히 키운 새싹들이 빠지니 마음이 아프더라고요.
저는 혈액순환이 잘되면 잘 자라지 않을까라는 생각으로 이마쪽을 마사지하기도 했습니다. 도움이 됐는지는 모르겠어요!
수술 3개월 차▼▼▼
암흑기가 지나고 자리잡기 시작했습니다. 머리가 꼬불꼬불 자라긴하는데 모발주기를 한번 겪고 나면 다시 원래 모발처럼 자란다고 하네요. 처음에 뚫고 나오는데 녀석들이 힘을 많이 썼나봅니다....
이때부터는 탈모약 먹는거 빼고는 큰 관리를 하진 않았습니다.
수술 6개월차 (거의 완성된 듯)▼▼▼
저는 지금보니 이때가 상태가 제일 좋았던거 같네요.
이마도 드러나게 스타일링 해보기도 하고, 땀나도 머리를 뒤로 넘길 수 있는 행복을 느꼈습니다.
수술 9개월차(현재) ▼▼▼
만족합니다. 지금은 진짜 탈모로 스트레스 받는 부분이 하나도 없습니다.
관리도 안합니다. 다시 관리를 좀 해서 더 풍성한 모발로 1년차로 찾아뵙겠습니다.
꼬불거리는 모발은 매직으로 폈더니 스타일링하기가 편하더라고요.
알림 설정 해놓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댓글이나 쪽지주세요. 보는대로 최대한 빠르게 답장해드리겠습니다.
사실 병원 상담이 가장 좋겠지만, 저도 같은 스트레스를 경험하고 모발이식 전에 많이 알아봤고 모발이식도 했으니 제 경험이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저도 이곳에서 도움을 많이 받았기에 후기도 최대한 열심히 적고 있고, 답변도 성의껏해서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이 글을 읽는 모든 분들, 여기 계신 모든 분들이 행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모발이식을 계획 중이라면 성공하실거고, 따로 관리로 극복하시는 분들도 득모하실겁니다.
응원하겠습니다.
그리고 저한테 새 삶을 준 모더함 의원 감사합니다.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2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5,800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