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모아트 모발이식 D+134일 입니다 20230201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비절개
이식량
3000모
(1500모낭)
수술경과일
134일
연령대
비공개
수술 만족도
5.0
수술범위
M1형
A형
<수술전~수술직후~3주차~4개월차>
<수술직후~4개월차>
모아트 모발이식 D+134일 입니다 20230201
매일 사진한장으로 기록중입니다
전 오늘 4개월차 케어받고 왔습니다.
여러 모발이식 후기들에 보면 각 병원별로 자세한 내용(수술과정과 친절도,시설,경력,자신감,하루1인등등)의
자세한 후기들이 있으니 저는 뻔한 얘기는 생략하고, 한가지만 말씀드린다면..
예전에 모발이식후기글에 큰돈쓴게 아깝지 않다던 어떤 회원분 글이 생각납니다
저도 마찬가지로 집,차살때 다음으로 가장큰 지출이지만 크게 공감합니다
무려 수백만원의 비용지출이지만, 탈모극복 그이상의 자신감과 당당함을 샀다고 생각합니다(아직 진행중이지만)
저 역시 처음엔 모발이식수술은 아예 생각도 안했는데(피나 약만 7년째 복용중) 우연히 보게된 어떤 후기글을 시작으로
점점 파고들게 되었고, 수많은 병원들을 손품팔기 시작하고 어떤날은 병원하나에 꽃혀서 관련병원글을 찾아
각 대다모 이마반 유튜브등을 몇시간씩 찾아보게 되더군요. 후기글 많이 보다보면 자작글도 걸러지더군요
그러다 보니까 결국 4~5개 정도의 병원으로 추려지게 되었고(이 과정이 상당한 시간투자가 필요했습니다)
그리고 시간을 내어 각 병원들을 방문상담하게 되었네요. 최종 2개로 압축되었고 이 두개중 어디라도 성공률은
95%이상이 되겠다는 저 나름의 '확신'이 들었습니다.
그런데도 만약 결과가 기대이하라면 그건 내 머리, 내모낭의 문제라고 생각했습니다(아직 진행중이지만)
제가 하고 싶은 얘기는.. 약을 1년이상 드셨고 본인이 탈모인이라면 모발이식을 적극적으로 고려해보세요
여러병원 알아보시고 또 다녀보시고 내 마음에 '확신'이 드는 병원을 선택하시고 꼭 모발이식받으세요.
회원님 모두의 안녕과 대박득모를 기원합니다!
모아트 관련글
더보기
비절개
4000모
1일경과
30대초
M1,etc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5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5,800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