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술방식 비절개
- 이식량 4500모 (2250모낭)
- 수술경과 365일
- 연령대 30대초
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부산 리즈모]

부산 리즈모의원 4500모 비절개 모발이식 1년차 후기
-
3년 전
-
9,598
14
요즘 저처럼 젊은나이에 탈모가 와서 스트레스 받고 고민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것 같더라구요
저도 처음엔 부끄럽기도 하고 약으로 개선 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수술을 미뤄 왔는데
정말 미련한 생각이였더라구요
탈모가 전혀 부끄러운것도 아니고 리즈모에서는 원장님이나 병원 직원 분들도 다들 친절하게 반겨주시고
상담할때도 원장님 고민인 마냥 진심으로 들어주시고 제가 이해할수 있게 꼼꼼하게 설명해주셔서
진짜 고민 없이 수술 날짜를 정했던것 같아요
아픈거 싫어해서 걱정도 많았었는데 비절개 수술 방식이라 통증도 거의 없었네요
수술 실에 환자들을 위해서 수술 전용 체어도 설치 되어있고 모든게 환자 맞춤으로 되어있어요
사후 관리 또한 병원에서 계속 연락와서 확인 해주시고 도와주시고 병원 내원하면 케어도 해주시고
지금은 8개월 차랑은 또 다르게 모발들이 더 건강하게 자라나서 자리 잡았네요
수술후 저는 지금 새삶을 살고 있는 느낌이랍니다 항상 어디서든 위축되지 않게 되었어요
여러분들도 저처럼 빨리 득모하셔서 새로운 삶을 찾으시길 바랄게요 !
A형
댓글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