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술방식 절개
- 이식량 2400모 (1200모낭)
- 수술경과 30일
- 연령대 30대초
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모모성형외과의원]

첫번째 병원에서 망하고 모모 성형외과 재수술 받았습니다!
-
3년 전
-
27,902
10
원래 유전적으로 이마가 넓어서 1차 인천에 있는 병원에서 모발이식 수술 받았습니다.
그런데 생착률이 30프로 정도에도 못미치게 결과가 나와 그 병원에서 또한번 재수술을 받았는데
별반 다를게 없었습니다. 그때 당시 비절개 절개로 수술을 받아 뒷통수에 흉터도 정상적이지 않게 크게 남아서
거의 반포기 상태로 살다가 두피문신도 해보았고 결론적으로 첫 병원과 잘 얘기가 되어
전액 환불을 받아 환불 받은 돈 + 제돈을 합하여 압구정 모모성형외과에서 재수술을 받았습니다.
비용도 저렴하게 해주시고 또 친절 하셨습니다.
아직 재수술 받은지 1달밖에 되지 않았지만 그전과는 다르게 아직까지 머리카락이 많이 남아있고 결과도 좋을것 같습니다.
뒷통수 흉터 재거 수술과 뒷통수 밀도가 부족하여 절개로 한번 더 받다보니 뒷통수 동반탈락이 많이 온 상태이지만
동반탈락은 대부분 복구가 된다고 하여 걱정반 기대반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좋은결과 있길 바랍니다.
그런데 생착률이 30프로 정도에도 못미치게 결과가 나와 그 병원에서 또한번 재수술을 받았는데
별반 다를게 없었습니다. 그때 당시 비절개 절개로 수술을 받아 뒷통수에 흉터도 정상적이지 않게 크게 남아서
거의 반포기 상태로 살다가 두피문신도 해보았고 결론적으로 첫 병원과 잘 얘기가 되어
전액 환불을 받아 환불 받은 돈 + 제돈을 합하여 압구정 모모성형외과에서 재수술을 받았습니다.
비용도 저렴하게 해주시고 또 친절 하셨습니다.
아직 재수술 받은지 1달밖에 되지 않았지만 그전과는 다르게 아직까지 머리카락이 많이 남아있고 결과도 좋을것 같습니다.
뒷통수 흉터 재거 수술과 뒷통수 밀도가 부족하여 절개로 한번 더 받다보니 뒷통수 동반탈락이 많이 온 상태이지만
동반탈락은 대부분 복구가 된다고 하여 걱정반 기대반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좋은결과 있길 바랍니다.
D형
댓글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