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드디어 1년차입니다. 비절개 2250모낭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비절개
이식량
4500모
(2250모낭)
수술경과일
365일
연령대
수술 만족도
5.0
수술범위
D형
<수술전1>
<수술전2>
<수술전3>
<1년차 정면>
<1년차 측면>
<1년차 후면>
지긋지긋한 머리고민에서 탈출하여 너무 기쁘네요...
이젠 태어나서 처음으로 미용실가서 거금주고 머리도 합니다ㅠㅠ
셀카도 찍고, 모자 안 쓰고 데이트도 하고... 남들에겐 일상이겠지만 저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큰 행복이네요
그간 느낀 점은, 제가 원래 심한 곱슬이었지만 확실히 이식모는 더욱 곱슬거립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괜찮아진다고는 하지만 더욱 큰 만족감과 빠른 스타일링을 원하신다면 10개월차 쯤에 머리정리 차원에서 매직, 다운펌 한 번 하시는거 추천드려요!
또 심은 머리는 탈모유전자의 영향을 받지 않은 뒷머리 모낭이라 그런지, 신기하게도 기존에 남아있던 앞머리보다 굵고 튼튼합니다. 심은 머리가 탈모로 인해 다시 빠지는 일은 극한의 상황이나 나쁜 환경이 아닌 이상 없다 하더라구요.
심은 머리 걱정보다, 원래 앞머리 자리에 남아있던 내(?) 머리들을 한올이라도 더 지키는게 관건이라 하더라구요.
수술한 날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약은 자기 전에 복용중입니다. 별다른 부작용은 없었고, 오히려 자기 전 약먹는게 습관이 되어 다른 영양제들과 함께 챙겨주니 건강해지는 기분이네요. 비오틴도 같이 복용하였습니다. 운동도 시작하여서 단백질도 많이 섭취하게 되니, 누이좋고 매부좋고 아닐까 싶네요~~
사실 저는 제가 머리빠짐 진행상황보다 병원을 빨리 방문하였다 생각했는데, 이렇게 많은 모낭을 심게될 줄 몰랐습니다. 심지어 속으로는 고등학생때의 감당안되던 빼곡한 숱을 기대했는데 또 그만큼은 아니더군요. 수술 전에 비하면 의사선생님은 귀인이시지만요 하하...
하여튼 뒷머리가 튼튼하고, 갖다쓸 모낭이 한 개라도 더 남아있을 때 빨리 방문해보시길 추천합니다. 전 더 알아보는게 귀찮기도 하고 상담 및 가격, 원장님과 병원 첫인상 등이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워 발품도 안 팔았네용... 별 고민 않고 할부 질러버렸습니다 XD
결론적으로는 지불한 비용보다 백배 천배 만족스럽네요. 고민은 행복을 늦출 뿐인 것 같습니다 여러분... 인터넷에서 많은 정보를 습득하는 것도 좋지만 병원 상담 꼭 받아보시는 것 추천드려요. 그럼 다들 꼭 득모하시고, 건강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이 게시글은 안드로이드 앱에서 작성 되었습니다.
모재성 관련글
더보기
비절개
3200모
240일경과
20대후
M2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11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6,757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