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M자 때문에 이식 받고 어느덧 1년이 넘었습니다.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절개
이식량
3500모
(1750모낭)
수술경과일
425일
연령대
40대후
수술 만족도
5.0
수술범위
M2형
<수술하기 전입니다.>
<최근에 병원다녀왔을 때 모습입니다.>
암흑기 왔을때만 해도 다른 분들 후기보면 그저 부럽고 저는 시간 엄청 안가고 했었는데 어느덧 1년이 넘었습니다. 이식받고 7~8개월쯤부터 갑자기 일이 바빠져 정신없이 시간 보내다 보니 1년차에 병원못가고 14개월에 병원 갔다왔네요.
일단 결과는 지금까지는 만족하는데 제가 탈모약을 잘 먹질 않아서 다시 빠질까봐 걱정이 좀 있습니다. 병원에서도 탈모약 복용하면 유지될거라고 했는데 이게 제일 걱정이긴합니다.
왼쪽이 오른쪽보다 살짝 밀도가 떨어지긴하는데 이건 크게 신경쓰이지는 않네요
그 부분만 보면 티가 나는데 전체적으로 보면 크게 티 안나고 머리 올리고 다니지 않다보니
신경도 안쓰이고요. 그냥 지금 상태로 만족합니다.
나이가 50대에 가까워 져서 어쩔 수 없는거 같기도 하고요
아참 저는 절개로 3500모 이식 받았고 모모성형외과 송은석원장님한테 수술받았습니다.
중요한걸 안쓸뻔 했네요.
혹시 수술받고 탈모약 안먹으신분 계실까요? 머리 심각하게 빠질까요?
병원에서는 먹어야 유지된다고 하긴했는데 약 먹는게 쉽지 않습니다.
모모성형외과의원 관련글
더보기
비절개
2000모
360일경과
비공개
M2
절개
3000모
365일경과
40대중
D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12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5,785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