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절개 2000모낭 4000모 수술당일, 직후 후기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절개
이식량
4000모
(2000모낭)
수술경과일
1일
연령대
30대후
수술 만족도
5.0
수술범위
M1형
시술부위 : 헤어라인
이식모낭수(이식모량) : 2000모낭 4000모
경과기간 : 수술 당일, 직후
후기 : 김진오 대표 원장님께 시술 받기 위해 절개 시술을 선택 했고 절개이식이 비절개 이식보다는 흉이 남지만 생착율도
높고 대량이식에 용이 하다보니 절개로 진행하기로 했다.
가장 걱정되는 점 통증이 걱정 됐다.
오히려 모발이식 후 돌아다녔을 때 남들의 시선은 신경
안쓰는 편 수술 당일 설명 듣고 수면 유도제를 한움큼 먹고 잠들고 나니 이미 후두부와 이식부위에 국소마취를 끝내고
모낭을 채취하여 후두부는 봉합되어 있었고
잠에서 깨어 났을때 병원에서 준비해준 점심을 먹고
이식에 들어갔다 마취가 되어 있어 아무느낌이 없다.
오전기억은 잠들어서 없고 오후는 이식 시간이 길어
리모컨을 주시는데 앞에 모니터에 넷플릭스를 볼수 있어
영화 한편 다보니 이식이 끝났다.
그렇게 집에 왔다. 하나도 안아프고 마취 이후도 병원에서 처방해준 약과 진통제를 먹으면 참을만 하다 그냥 욱신거리는 정도이고 단 아프다기 보단 혹여나 머리늘 잘못 건들여 심은 머리가 빠질까바 그게더 신경쓰였다.
시술전 모발이 많고 굵은편이지만 천성적으로 이마가
넓다.
집에와서 랩을 걷어내고 난 직후 이다.
병원에서 모발이식후 생착율을 높이기위해 스프레이 솔루션을 주는데 30분에 한번씩 뿌려줘야 한다.
어차피 내일 리필 해주니까 오늘 다 쓸 생각으로 마구 분사 했다. 내일은 병원에서 샴푸 해주는 날이다.
생각보다 안 아프고 이렇게 안 불편한 걸 왜 100년 동안 고민 한건지 모르겠다 탈모이신 분들은 고민하지 말고 걍 금전 문제가 아니라면 바로 가시길
이 게시글은 안드로이드 앱에서 작성 되었습니다.
3
뉴헤어 관련글
더보기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0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5,793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