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술방식 비절개
- 이식량 3000모 (1500모낭)
- 수술경과 250일
- 연령대 30대후
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모재성모발이식센터]

모발이식수술 후기3차(시술 직후 250일차) - 강남 압구정 소재 모재성
-
2년 전
-
15,837
4
수술 후 1일차에 1차 후기, 3-4개월차에 2차후기를 넘어 8-9개월차 3차 후기를 적어보려 합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정말 많이 머리가 났습니다!
3-4개월차에 시작된 암흑기에는 정말 많이 빠지고 빠지고 또 빠졌던 것 같습니다.
그때 남긴 후기를 봐도 스스로가 너무 스트레스 받고 있던것이 보이더군요. 정말 그땐 거울 보는 자체가 스트레스였을 정도로 힘들었던 것 같습니다.
모발이식 전 분명 수많은 후기와 공부를 통해 암흑기는 일시적이며 결국엔 다시 자라난다 라는 말을 들었음에도 막상 본인앞에 닥치는 상황이되니 너무나 무섭고, 수술이 잘못 된게 아닌지에 대한 생각, 수술 후 보름간의 관리가 잘못되서 그런 이유인가 등의 생각이 머릿속을 지배하는 시기였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결국 시간이 지나니 머리가 자라더군요. 6개월차 정도부터 주변 사람들로부터 말을 듣기 시작한 것 같습니다. 머리가 빼곡해지는게 눈으로 보인다고.
그리고 8개월을 넘어가는 이 시점, 가마 주변을 제외한 앞부분은 만족스러울 정도로 채워진 것 같습니다.
모발이식 수술의 최종 결과 판단은 1년이 되는 시점이라고 하는 바, 아직 3-4개월 남은 기간동안 좀더 많은 모발이 자라나 주었으면 하는 희망을 가지고 3차 후기를 마칩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정말 많이 머리가 났습니다!
3-4개월차에 시작된 암흑기에는 정말 많이 빠지고 빠지고 또 빠졌던 것 같습니다.
그때 남긴 후기를 봐도 스스로가 너무 스트레스 받고 있던것이 보이더군요. 정말 그땐 거울 보는 자체가 스트레스였을 정도로 힘들었던 것 같습니다.
모발이식 전 분명 수많은 후기와 공부를 통해 암흑기는 일시적이며 결국엔 다시 자라난다 라는 말을 들었음에도 막상 본인앞에 닥치는 상황이되니 너무나 무섭고, 수술이 잘못 된게 아닌지에 대한 생각, 수술 후 보름간의 관리가 잘못되서 그런 이유인가 등의 생각이 머릿속을 지배하는 시기였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결국 시간이 지나니 머리가 자라더군요. 6개월차 정도부터 주변 사람들로부터 말을 듣기 시작한 것 같습니다. 머리가 빼곡해지는게 눈으로 보인다고.
그리고 8개월을 넘어가는 이 시점, 가마 주변을 제외한 앞부분은 만족스러울 정도로 채워진 것 같습니다.
모발이식 수술의 최종 결과 판단은 1년이 되는 시점이라고 하는 바, 아직 3-4개월 남은 기간동안 좀더 많은 모발이 자라나 주었으면 하는 희망을 가지고 3차 후기를 마칩니다.
O형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