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압구정 맘모스헤어라인 다이아몬드 슬릿 여성헤어라인교정 당일 후기 (석지웅 원장님)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안녕하세요, 압구정 맘모스 헤어라인 석지웅 원장님 모발이식 당일 후기입니다.
저는 둥글고 짧은 하관에 비해 이마 길이가 높아 'M자 밀도 보강 + 1cm 가량 높이를 축소'한 케이스입니다.
총 581모낭 심었고, 비절개 박스컷 모발이식으로 진행했습니다.
당일 후기인 만큼 수술 만족도보다는 병원 선택 이유에 관해 자세히 작성해보았습니다.
대다모에서 후기를 통해 병원 선택에 많은 도움을 받았기에 제 후기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20대 초반부터 수술을 하고 싶다는 생각은 있었지만, 지금처럼 보편화되어 있지 않기도 했고 겁이 많아 통증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실행에 옮기지는 못했습니다. 그래서 수술을 하기로 마음을 먹고 난 후에도 비절개 전문 병원 + 카페에서 1년 이상된 후기가 많은 병원들을 위주로 서치하여 상담을 받아봤습니다.
타 병원들이 모수 대비 가격적인 면에서는 우위에 있었지만, 2시간 가량의 원장님 상담을 하고 나니 결국 생착률이나 정직함, 서비스 등에서 맘모스에 마음이 기울었습니다. (500~600모낭 견적을 받아 가격 부담이 덜했던 이유도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제가 맘모스를 선택한 이유들은 구체적으로 다음과 같아요.
1) 원장님께서 외과 전문의셨고, 모낭 로스율이 적을 수 밖에 없는 슬릿 이식 기술, 장비, 보관액 등 아무래도 손기술을 강조하시는 원장님들보다는 객관적으로 믿음이 갔습니다.
2) 금액적인 면에서도 1년 후 AS에 추가금이 없는 점과 목배게나 생착스프레이, 샴푸 등에도 추가금을 받지 않는다는 점이 긍정적으로 작용했습니다.
3) 무엇보다도 서비스가 프라이빗했고, 병원의 얼굴이라고 생각하는 상담 실장님들과 두피관리사님께서 너무 친절하셨어요.
[수술 당일]
슬릿, 채취, 이식할 때 이렇게 총 세 번 부분 마취를 하는데 첫 번째 마취가 조금 아팠으나 냉동마취라 견딜만 했습니다.
채취 시에 40분에서 1시간 가량을 엎드려 있게 되는데, 이때 얼굴에 피가 쏠려서 불편했던 것 말고는 딱히 아프거나 불편한 느낌 없이 편안한 분위기에서 수술했습니다. (차 타고 집에 가는 동안 했던 멀미가 수술보다 더 고통스러웠어요ㅎ)
+ 저는 이식 모낭 수가 적기도 했고, 얼른 끝내고 집에 가고 싶은 생각에 중간중간 잠깐씩만 VIP 대기실에 있었는데, 많은 모수를 이식하는 분들은 제공되는 점심도시락 신청해서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보호자 한 분은 수술 중에 독립된 대기실에서 대기하실 수 있습니다. 가격은 비싸지만 서비스가 정말 넘사입니다.
[수술 후 이틀차]
수술 후에 무엇보다도 만족했던 점은, 아예 붕대를 감고 집에 가서 잠을 자니 신체적으로 불편함은 있었어도 제가 무심코 수술 부위를 만져 덧나거나 상처부위와 피를 제 눈으로 볼 일이 없었다는 점입니다. (제가 비위가 약하고 겁이 많아서 제 피를 보면 구토를 하거든요ㅠ)
둘째 날 병원에서 샴푸할 때 채취한 뒷통수 부분이 멍든 곳 만지는 느낌(?)이 들었고 아프지는 않았습니다.
헤어라인에 노란 멍이 조금 들었고, 이마에 필러 맞은 것처럼 조금 붓기가 있습니다.
진통제를 먹어서 그런건지 상처 부위가 작아서 그런건지 이식부위나 뒷통수에 통증은 없고, 두피가 뻣뻣하고 마취된 느낌이 있긴 합니다.
높이를 조금 더 내릴걸 그랬나 싶긴한데, 전문가이신 원장님께서 만류하시는 데는 이유가 있을 거라고 생각하고 아직까지는 만족하고 있습니다. 뭐든 욕심 부리면 과해지는 거니까요.
사실 8개월차는 되어야 확신을 가지고 추천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겁이 많으시거나 서치가 귀찮은 P시거나 금전적 여유가 있으신 분들이라면 일단 압구정 맘모스는 상담리스트에 넣어보시길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