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모원성형외과 정재홍원장님 모발이식 3일차 후기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전>
<수술전>
<수술전>
<수술전>
<수술전>
<수술전>
<3일차>
<3일차>
<3일차>
안녕하세요 모발이식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
5년동안 고민만 하다가 이식 결심을 하고 이번에 모원에서 모발이식을 비절개로 진행했습니다.
30대초반부터 탈모가 점점 진행이 되고 심각할 정도로 탈모가 진행되 버려서 이식을 결심하게 됐습니다. 약은 20대 초반에 잠깐 먹다 특별한 부작용이 없었지만 또 탈모가 많이 진행된 상태는 아니여서 임의로 약을 끊었던게 화근이였던거 같습니다…20대 중반의 제 모습 올려봅니다 ㅎㅎ ㅠ 지금보니 m자 뿐만 아니라 이마 전체 높이도 올라갔네요 허허
일단 수술을 진행하려고 휴가를 써놓았고 3달전부터 약을 먹기 시작했습니다(아보다트 먹었습니다.) 약효과는 그래도 꽤 있었지만 아무래도 탈모 영역이 넓어서 약으로는 채울 수 없다는 느낌은 확실히 왔었네요 (약 처방해준 피부과 병원에서도 이식이 필요할거라 했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기회에 이식받아보자 하고 병원 가서 상담 받고 이식수술을 받았습니다.
병원은 카페에 검색도 해보고 다른 분들 후기를 보고서 몇 곳 추린 다음에 상담 후에 가장 괜찮은 곳으로 가기로 결정하고 신사쪽에 모원성형외과로 다녀왔습니다 5군데 정도 다녀왔었는데 가격은 살짝 비싸거나 비슷했지만 친절한 서비스와 수술 후 케어 그리고 수술에 대한 자신감 떄문에 이곳으로 결정했어요.
저는 현재 나름 보수적인 회사에서 근무 하고 있어서 최대한 이식 티가 나지 않는 방향으로 수술을 진행해 줄 병원을 찾았습니다. 무삭발 혹은 기타 삭발을 하지 않는 형태로 특화된 병원을 찾았고 무삭발이벤트 광고를 보고 갔었고 11월에 살짝 당겨주셔서 업그레이드 받고 삭발 견적에 무삭발 혜택을 받아서 좋았습니다. 모원 뿐만 아니라 무삭발 하는 병원들 가격은 생각한거보다 상당히 비싸더라구요;;ㅎ 삭발가격에 무삭발이라 부담없었던거 같습니다.
수술당일은 긴장은 됐지만 수면마취로 편안하게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꽤 많은 양을 심는 과정이라 하루 통으로 써야한다고 알고 갔지만 다 끝나니 시간은 5시정도 되었더라구요. 그래도 잔여 통증이나 불편함은 크지 않았습니다. 데리러와줄 가족이 없어서 택시를 타고 집에 갔었는데 집에가서 몽롱함은 전부 없어진 상태였습니다. 당일은 살짝 통증이 있었지만 처방해준 약으로 버틸만했었고 혹시몰라 타이레놀을 준비해놨었는데 먹지않아도 버틸만 했습니다. 휴가를 써놔서 병원에 3일간 소독과 샴푸를 위해 방문예정이고 편안하게 진행해 만족스럽게 3일차를 보내고 있습니다~ 매일매일 원장님이 상태 체크를 해주셔서 그부분도 맘에 들었습니다.
이식된 부분은 아직 만지지 않고 있고 제공받은 스프레이만 뿌리고 있습니다. 총 5번정도 강조한다고 이야기하신게 약을 매일 꾸준히 잘먹어야 경과가 좋을거라고 해서 그부분 잊지 않고 지키도록 노력할 예정입니다. 수술 결과는 나오지 않았으나 지금까진 정말 100점의 만족도 입니다. 많은분들 후기 덕분에 많은 병원을 다녀봤고 그래도 좋은 병원 선택해서 수술 잘 받았던거 같습니다. 앞으로 많이 자라난 모습으로 찾아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