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비절개모발이식 1년차 후기 남기러 왔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전>

<수술후1년차>

<수술후1년차>

<수술후1년차>




안녕하십니까~ 비절개모발이식 1년차에 접어들었네요.
심각한 M자 탈모 때문에 스트레스 받던 지난 날들이 주마등처럼 지나갑니다. 꾸준히 약 못먹으니까 점점 악화되던 제 머리 상태 때문에 참 힘들었던 나날들이었습니다. 제가 방문한 모든모의원은 학동역에 있을 때부터 유튜브 보면서 눈여겨봤던 곳이지요...
유튜브 채널에서 원장님께서 올리는 영상들은 안본게 없을 만큼 모발이식을 미리 공부했습니다 신사로 이전하신 것을 봤었는데 확장이전하고 시간이 좀 지난 뒤에 내원했었습니다
아무튼 서론이 너무 길었네요 신뢰를 이미 많이 가지고 방문했던 곳이라 상담할때도 만족도가 굉장히 높았었습니다. 비절개로 3200모 계획했었는데 끝나고 확인하니 3700모 정도 들어갔네요 확실히 빈틈없이 잘 매꿔졌었습니다.
암흑기도 잘 보내고 현재는 이마 라인이 많이 내려와있습니다. 모발이식 받고나서 탈모약 잘 복용하면서 포기하지 않고 관리했더니 노력의 결실이 잘 맺어진 것 같습니다.
40대 후반이 되어서 너무 늦지는 않았나 싶었는데 절대 늦지 않았다고 강조드립니다. 저도 했으니까요 ㅎㅎ 하고나서 만족도가 너무 높고 자신감이 확실히 채워집니다.
저도 나이가 있어 혹 늦지는 않았을까 걱정했지만 걱정과는 다르게 더 즐겁게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지금도 생각하지만 더 일찍 모든모의원을 만났더라면 한결 더 흡족한 중년을 보내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아무튼 너무 늦었다고 생각하지 마시고 관리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감기 조심하세요
모든모의원 관련글
더보기
댓글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