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술방식 절개
- 이식량 4600모 (2300모낭)
- 수술경과 190일
- 연령대 40대후
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모다올의원]
모다올 양유군 원장님 절개 4600모+@ 수술190일차
-
4일 전
-
968
안녕하세요.
처음 수술 후 얼마지 않아 암흑기와 동반 탈락이 찾아왔을때는 불안했고,
다른분들 후기를 보면서 부러워하기도 하면서, 시간이 지나면 빠진 머리가 잘 올라올까 걱정도 많이 했었습니다.
2개월차에 체크하러 갔을때는 모낭염이 좀 있다고 해서 신경을 많이 썼는데,
스트레스 받지 않으려고 노력하다보니 어느새 6개월이 지나서 저도 경과 보고 글을 쓰게 되네요 ㅎㅎ
수술 전 사진과 비교해보니 전에 이렇게 심했었나 새삼스럽네요.
머리가 좀 얇은 편인데다 염색한지 좀 되서 흰머리가 올라오고 있는 점을 감안해서 보더라도 훨씬 좋아졌습니다.
아직 6개월 단계라 기존모와 이식모의 경계가 조금 비어 보이는 부분이 걱정이 되어 원장님과 실장님께 여쭤봤는데
다행히 이식한 모발상태는 좋지만 아직 얇은상태라 길이가 좀더 자라고 굵어지면 개선될거라고 말씀주셔서
불안한 마음도 한결 홀가분해졌습니다.
케어해주시는 선생님도 두피에 각질 같은게 없이 깨끗하니 지금처럼 관리해주면 된다고 하셔서 마음이 편해졌네요.
이제 스트레스 받지않고 6개월 뒤에 1년 결과를 마음 편하게 기다려 보려고 합니다.
그때는 꼭 염색하고 찍어야겠습니다 ㅎㅎ
혹시 이식 망설이시는 분들은 추천합니다.
저도 몇년간 망설이고 고민만 하던 차에 와이프 덕분에 결심하고 진행했는데 되돌아봐도 정말 잘한거 같습니다.
우선 아침에 머리 말릴때 스트레스가 거의 없어졌고, 일상 생활할때 바람이라도 불어서 티가 날까,
혹시 오후에 머리들이 떡져서 커버한 곳이 티가 날까 전전긍긍하는 마음에서 해방된것만으로 후회는 없습니다.
비록 쉽지 않은 과정이 있었지만(수술과 암흑기 동반탈락등) 결국 시간이 해결해 주는 문제고,
반대로 하지 않았더라면 더 나빠질 일만 있었겠죠.
상담부터 수술, 그리고 경과 체크까지 성심성의껏 환자가 불안하지 않도록
자신감있게 믿음을 주신 양유군 원장님과 모영희 실장님
그리고 항상 친절하고 방문할때마다 불편함 없이 케어해 주시는 선생님들께 이자리를 빌어 감사드립니다.
작년에 제가 제일 잘한건 모발이식을 결정한것, 그리고 모다올을 선택한거라고 생각합니다.
모발이식 포토후기
모발이식 포토&후기
-
- 03-08
- 조회 554,268
-
- 01-03
- 조회 949,712
댓글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