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술방식 비절개
- 이식량 3400모 (1700모낭)
- 수술경과 259일
- 연령대 30대초
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모재성모발이식센터]

비절개 모발이식 8개월차 후기입니다
-
5개월 전
-
1,800
어릴 땐 이마가 넓은 걸 잘 몰랐는데, 점점 M자 탈모가 심해지면서 거울 볼 때마다 스트레스를 받기 시작했어요. 이마 양옆이 점점 비어가면서 헤어라인이 뒤로 밀리는 느낌이었고, 머리를 어떻게 해도 이마가 더 넓어 보여서 스타일링도 자신감도 떨어졌죠. 그러다 여러 후기들을 찾아보면서 모발이식을 진지하게 고려하게 되었고, 결국 결심하게 됐습니다. 수술은 생각보다 간단했지만, 첫 일주일은 붓기랑 딱지 때문에 꽤 신경 쓰였어요. 외출도 조심해야 했고, 누울 때 자세까지 신경 써야 하다 보니 회복 초반은 좀 불편했죠. 그래도 병원에서 관리법을 잘 안내해줘서 큰 문제 없이 회복할 수 있었어요.
초반 2~3개월 차때는 좀 많이 빠져서 잘된건가? 싶었지만 4~5개월 차부터 서서히 변화가 보이기 시작하더니 6개월쯤 되면서 눈에 띄게 달라졌다는 걸 실감했어요. 그리고 지금, 8개월이 지난 현재는 앞머리가 자연스럽게 채워져서 거울 볼 때마다 만족스럽습니다. 이마 라인이 부드럽게 바뀌니까 인상도 훨씬 부드러워졌고, 머리 스타일링도 자유로워졌습니다. 예전에는 무조건 이마를 가리는 스타일만 고집했는데, 요즘은 앞머리를 살짝 넘기거나 이마가 살짝 보이게 연출해도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무엇보다 주변 사람들이 “인상이 달라졌다”, “훨씬 어려 보인다”는 말을 해줄 때 정말 뿌듯해요.
아직 1년까지는 시간이 좀 더 남았지만, 지금까지의 결과만으로도 충분히 만족스럽고, 수술 결정을 후회하지 않습니다. 저처럼 M자 탈모로 고민 중이신 분들이라면, 모발이식은 확실히 삶의 질을 높여줄 수 있는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비용이나 회복 기간에 대한 부담은 있을 수 있지만, 그만큼의 가치는 충분히 있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주기적으로 톡으로 연락을 주셔서 챙겨주시는 느낌이 들어서 관리받고 있구나 그리고 잘하는곳에서 수술 잘했다라는 생각이 지금도 납니다.
모발이식 포토후기
모발이식 포토&후기
-
- 03-08
- 조회 563,431
-
- 01-03
- 조회 957,725
댓글